하드웨어

바이픽스, 게이밍 메모리 ‘티포스 나이트호크 RGB 싱글 DDR4 8G-19200’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9 08:33:53

    티포스(T-Force)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T-Force(이하 티포스)의 제품 DDR4 RGB 메모리 모듈 'Night Hawk RGB Single Kit(이하 나이트호크 RGB 싱글킷)'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포스는 기존 벌칸(Vulcan), 다크(Dark), 나이트 호크(Night Hawk), 나이트 호크 RGB(Night Hawk RGB), 델타 RGB(Delta RGB)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안정적인 성능으로 국내 많은 유져들의 관심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출시되는 나이트호크 RGB싱글킷은 기존에 듀얼 채널 킷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이트호크 RGB 라인업의 연장선에 있는 추가 제품으로, RGB 제품을 경험하고 싶은 유져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나이트호크 RGB 싱글킷은 티포스 라인업의 다른 RGB 제품과 마찬가지로 추가 케이블 연결 없이 기본 메모리 슬롯에서 공급받는 전력만으로 RGB LED 구현이 가능하여 RGB 지원 메인보드가 아닌 일반 메인보드에서도 기본 RGB Flow 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는 ASUS 사의 AURA SYNC 프로그램과 동기화가 가능하여 최대 8가지 유형의 내장 조명 효과를 수동 설정할 수 있으며 추후 MSI, 기가바이트(GIGABYTE), 애즈락(ASROCK)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소프트웨어와 호환이 될 예정이다.

    나이트호크 RGB 시리즈는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일본, 스위스 등에서 출시되는 제품들 중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들에 주어지는 골든 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 2016과 컴퓨텍스 d&i 어워드 2017, 타이완 엑설런스 2017에서 어워드를 수상하였다.

    바이픽스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과 수많은 요청에 힘입어 나이트호크 RGB 라인업을 증설하였으며 이는 최근 트랜드인 튜닝 PC에서 RGB를 경험하고 싶은 유져들에게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보다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바이픽스는 앞으로도 제조사와 협력하여 좋은 제품을 국내 수입.유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나이트호크 RGB싱글킷은 DDR4 19200MHz, 8GB 싱글 패키지로 블랙/화이트 두가지 방열판 색상으로 출시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244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