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시티건설, 청주동남 최상 입지 '시티프라디움' 9월 분양


  • 한승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3 19:12:31

    유치원·초․중학교 모두 인접… 학원가 등 교육환경 탁월

    청주 신흥주거지 동남지구 중심 단지… 전용 84㎡ 총 1,407세대 대단지

    시티건설이 오는 9월 청주시 최대 택지개발지구인 동남지구의 최상 입지에 ‘청주 동남 시티프라디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충청북도 청주시 동남지구 B-1․2 등 2개 블록에 전용 84㎡의 단일 주택형에 모두 1,407세대의 대단지, '청주 동남 시티프라디움'이 내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상 25층에 15개동의 이 단지는 B-1블록이 797세대, B-2블록의 경우 610세대 등이다.

    ‘청주 동남 시티프라디움’은 단지 바로 앞에 유치원·초․중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며 용암2지구 학원가도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다.

    ▲ ©

    시티건설이 청주 동남지구 노른자위 입지에 분양할 '시티프라디움' 조감도 <시티건설 제공>

    이 단지 인근에는 동남지구 대규모 중앙공원도 조성예정이어서 입주자들이 건강하고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

    교통과 편의 등 생활인프라도 수준급이다. 청주 1·2순환로와 국도를 통해 청주 전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중심상업지구와 가깝고 롯데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동남지구는 청주 최대의 택지개발지구로 주거환경이 뛰어나면서 마지막 택지로 희소성를 갖췄다.개발면적은 약 205만㎡로서 모두 1만4,174가구에 3만6,000여명이 거주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단지계획과 유닛설계도 친환경 혁신 개념이 적용된다.

    ‘청주 동남 시티프라디움’은 4Bay(일부세대 제외), 판상형 위주의 혁신평면이 적용된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해 주거 쾌적성과 안정성을 모두 높였다. 입주민을 배려한 편의시설 및 시스템도 도입된다.

    안전과 보안을 위한 번호판인식 주차관제 시스템을 설치하고, 첨단 디지털도어록과 고화질 CCTV, 원격검침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여성을 배려해 법적 기준보다 10cm 넓은 여성주차공간도 일부 제공한다.

    시티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스타일 선택제 도입도 눈에 띈다.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살린 유니크한 ‘어반스타일’과 절제된 감각미가 돋보이는 심플한 ‘모던 스타일’ 가운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청주 동남 시티프라디움'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서원구 분평동 33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한승수 (han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019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