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평 씨브이리조트 "경기도 단체 워크샵 장소로 활용 많아"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2 14:50:54

    여름 휴가철이 끝나고 가을 워크샵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의 딱딱하고 재미없던 회사 워크샵 문화는 최근 임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활동을 추가하는 등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가평은 워크샵 인기 지역이 됐다.

    경기도 단체 워크샵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평 ‘씨브이리조트’는 ATV, 수상레저, 서바이벌, 팀빌딩 등의 단체 레저활동이 가능한 곳이다. 매년 단체 방문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이 곳은 경치가 뛰어난 북한산 코스에서의 최신형 ATV 체험, 북한강 래프팅 등의 갖가지 프로그램으로 기업 방문객들의 단체 협동심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해당 리조트는 노래방, 세미나실, 운동장을 갖추고 있어 팀빌딩 프로그램, 명랑운동회, 레크레이션 등 회사 직원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참여 시간 및 프로그램은 기업체 특성에 맞게 조정 가능하다.

    편리한 교통과 근처 볼거리 역시 워크샵 장소 선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다. 가평과 춘천의 경계선에 위치한 씨브이리조트는 서울에서 가깝고 지하철역과도 가까이 근접해있다. 특히 15분 거리에 남이섬,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이화원, 자라섬 등의 명소가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식음 부대시설로 인한 먹기리가 잘 갖춰진 점 역시 씨브이리조트가 워크샵 장소로 인기가 높은 요인이다. 가평 씨브이리조트에는 굽네치킨, 한식당, 와플반트 등이 입점해있으며, 회사 워크샵 방문객들이 필수로 이용하는 바베큐 패키지도 있어 이용률이 높다. 씨브이리조트의 바비큐패키지는 고기와 반찬,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고기를 직원이 직접 구워줘 인기가 좋다. 조식 메뉴로는 황태해장국이 제공된다.

    아울러 경기도 단체 워크샵 장소 씨브이리조트는 최대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가뷰 독체형 펜션을 보유하고 있다. 씨브이리조트 대표는 "이 곳은 다양한 레저활동 및 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30~50명 규모의 회사 워크샵 장소로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체에서 만족도 높은 워크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씨브이리조트는 종합레저패키지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레저 프로그램과 식음료 및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