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뱃살 허벅지 다이어트 보조제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


  • HJ_Park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8 14:41:35

    아이돌의 경우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철저하게 하는데 설현 역시 본인만의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8kg 감량한 것으로 알려져 설현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설현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무리하게 굶기 보단 한 끼를 든든하게 고구마, 계란 등 영양소를 다양하게 섭취하며 운동은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고 5시 이후에는 물만 섭취했다.”고 밝힌 바 있다.

    본인만의 다이어트 운동, 다이어트 비법을 찾은 설현처럼 다이어트 후 몸매가 더 예뻐진 여자스타들을 보며 젊은 여성들은 더욱 더 다이어트 욕구를 느끼기도 한다.

    저탄수화물 식단 강소라, 두부다이어트를 한 예비신부 송혜교 같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등을 찾으며 일반인들은 따라해 보기도 한다.

    하지만 본인의 강한 다이어트 의지에 더해 전문적인 트레이너를 동반한 푸드 다이어트와 하드 다이어트 트레이닝은 일반인들은 따라하거나 꾸준히 습관을 들이기가 힘들다.

    따라서 젊은 여성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은 바쁜 시간을 쪼개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운동 또는 식단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용품도 같이 찾게 된다.

    허벅지, 근육 튼살이나 셀룰라이트나 하체비만제거를 위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바디케어가 필요한데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이어트 건강식품이나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경우도 늘고 있다.

    셀룰라이트나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20~30대 여성들은 최근에 다이어트약이나 다이어트패치와 같은 다이어트보조제, 다이어트 간식, 헬스보충제, 운동기구 및 용품, 트레이닝복 및 잡화 등 다이어트 운동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인기다.

    최근에 ‘퍼스트앤티’ 는 첫번째 보이차파우더, 김슬기 팥물 팥워터 다이어트, 콤부차, 클랜즈 차에 이어 ‘슈슈슬리밍스프레이(CHOU CHOU SLIMMING SPRAY)’ 를 출시했다.

    퍼스트앤티는 잦은 야근으로 인한 하체비만 몸매관리가 필요한 여성직장인을 중심으로 운동 후 뿌리는 다이어트 스프레이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지방 태우는 핫 스프레이’ 로 알려진 ‘슬리밍 스프레이’ 는 운동 전후 헬스장이나 사우나를 나온 울퉁불퉁하거나 살이 몰린 허벅지, 뱃살(복부) 지방부위에 함께 사용하면 허벅지군살제거, 뱃살제거 등 다이어트 군살빼기 운동에 효과적이다.

    ▲ ©

    슈슈 슬리밍 다이어트 스프레이 (사진/퍼스트앤티 제공)

    18일 퍼스트앤티에 따르면, 슬리밍 스프레이 원료에는 커피 속 클로로제닉애씨드가 함유되어 콜레스트롤 생성 억제트앤티에 도움을 주며, 카페인 성분이 피부 속 향균효과 및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

    또한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검은콩, 지방연소 및 항산화 작용하는 특수채소인 아이스플랜트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를통해 슈슈스프레이는 군살부위에 뿌리기만해도 종아리지방분해, 복부지방분해, 허벅지지방분해 등 지방분해를 촉진할 수 있는 뿌리는 다이어트 보조용품이다. 물론 지방태우는 핫 스프레이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가방에 넣었다가 원하는 부위에 뿌리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다이어트 습관을 들이기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땀을 흘렸을 때도 끈적거림이 없고 향수로도 대체할 수 있어 땀 냄새를 줄이고 피부보습, 영양공급을 얻을 수 있다. 베이비 파우더향를 사용해 피부를 보송보송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며, 파우더향으로 인해 불쾌한 땀냄새 제거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퍼스트앤티 관계자는 "옷차림이 짧고 가벼워진 여름에 젊은 여성 직장인, 여대학생들의 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라며 "다이어트운동과 함께 슈슈슬리밍스프레이를 병행하면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건강하고 늘씬한 몸매 관리하는데 효과적" 이라고 전했다.

    ‘슈슈 슬리밍 다이어트 스프레이’ 는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지방분해스프레이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 를 검색하면 제품 구입 및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HJ_Park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809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