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화성남양 시티프라디움3차] 유명 브랜드 뺨치는 '돈되는' 분양전환


  • 한승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6 04:22:35

    "전용 84㎡보다 넓은 느낌이다"며"특히 우아한 분위기의 주방과 넓은 수납공간이 인상적이다"

    15일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위치한 시티건설의 '남양뉴타운 시티프라디움 3차' 견본주택은 비오는 날씨 탓에 다소 한산했다.

    안산 정왕동에 거주하는 이 모씨(45세)는 "민영 아파트 못지않게 내부 설계가 잘 꾸며놓았다"며 "안산에서 최근 분양한 유명 브랜드와 비교, 가성비가 뛰어난 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티건설 분양관계자는 "안산시에 거주하는 남양 현대차연구소 등 화성시 직장인을 겨냥해 평면을 설계했다"며"발코니 확장면적은 33㎡내외로 광폭이어서 넓은 느낌의 공간 설계가 가능토록 했다"고 밝혔다.

    ©

    시티건설의 '화성 남영뉴타운 시티프라디움3차'는 수벼공원 건너 동양초 등 중고등학교가 입주자의 자녀를 맞이한다. 동양초등학교에서 본 시티프라디움2차 <베타경제 DB>

    그는 "일정 소득이 있는 화이트칼라 가운데 3~4인 가족에 최적화한 구조로 짰다"면서"가변형 침실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도 다른 민간브랜드에 비해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화성시 남영면에 거주하는 30대 여성은 "주방이 다른 민영아파트에 비해 고급스럽게 꾸며논데다 수납장이 넉넉하다"면서 "3인 가족을 위해 2개 방을 하나로 합치는 가변형 설계가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시티건설(사장=정원철)이 오는 8월 경기도 화성 남양뉴타운에서 분양전환임대아파트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3차’를 분양 중이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2블록에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3차’는 지하 2층~지상 21층, 7개동, 전용 82㎡ 단일면적 총 438가구로 구성된다.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시티건설의 '시티프라디움3차' <베타경제 DB>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3차’가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은 화성시청 및 남양도시개발구역과 연계하여 개발되는 지역이다.

    남양뉴타운은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도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교통과 교육 등의 입지 경쟁력도 갖췄다.

    분양관계자는 "안산시와 화성 반월지구를 20분 이내로 연결하는 남양읍~송산면 구간의 77번국도 확장공사가 한창, 입주 전에 마무리될 예정이다"며"오는 2021년 서해안선 개통에 이어 2023년 신안선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 여의도도 40분 대 생활권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단지는 도보거리에 동양초등학교와 남양중·고교가 자리한다. 화성시립남양도서관과 복합문화센터(예정) 등도 가깝다.

    단지 옆에는 남양천을 비롯한 16만㎡의 수변공원이 조성예정이어서 입주자의 건강지킴이가 될 전망이다.

    ©

     


    베타뉴스 한승수 (han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642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