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한국에스리, ArcGIS 데스크톱 공동구매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11 10:18:03

    공간정보시스템(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이하 GIS) 전문 기업 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는 공간정보산업협회 및 한국공간정보산업협동조합 회원사를 대상으로 1년간 ‘ArcGIS Desktop’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사진=한국에스리)

    이번 프로모션은 정품소프트웨어 이용 환경 촉진 및 GIS 사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행사 기간 중 ArcGIS Desktop 제품 구매를 원하는 기업들이 모여 구매를 신청하면 20개 구매 시 30%, 30개 구매 시 40%, 40개 구매 시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rcGIS Desktop의 세 가지 라이선스(Basic, Standard, Advanced) 중 Standard 및 Advanced 구매 시 라이선스 당 ArcGIS 교육쿠폰을 2장씩 무상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신청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공간정보산업협회 및 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에게 팩스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품 구매는 2017년 9월 1일부터 1년간 원하는 시기에 분할 구매가 가능하다.

    공동구매 대상 제품인 ArcGIS Desktop은 공간정보 데이터의 제작, 수정 및 다양한 분석이 가능하고 고품질 지도를 제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64비트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2D 및 3D 맵핑을 지원하며 드론, 위성, 항공 등 무인항공기에서 획득한 다양한 영상 이미지의 관리와 분석, 대용량 빅데이터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웹서비스와 통합해 웹 및 모바일, 소셜미디어로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스리 리차드 윤 사장은 “불법 소프트웨어의 사용은 저작권 이슈 외에도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없어 위험하다”라며 “한국에스리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 및 기관들이 건강하게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할 수 있도록 GIS 기술의 활성화와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59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