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가평펜션 청평화이트펜션 "도심에서 가까운 청정 자연, 여름휴가에 제격"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09 16:29:52

    도심 속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피해 가벼운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면 가까운 청정 자연 경기도 가평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짙푸른 숲과 맑은 강이 있는 경기도 가평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는 자연 휴양지로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기록적인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할 ‘힐링’ 여행이 필요하다면 바로 이곳, 가평이 제격이겠다.

    경기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가평펜션 '청평화이트펜션'은 맑고 시원한 녹수계곡을 앞마당 삼은 가평 계곡펜션으로 시원한 여름휴가에 더할 나위 없다. 가평 여행 명소인 아침고요수목원으로 향하는 길목에 자리하여 더욱 편리한 교통 입지를 뽐내니, 보다 알찬 가평 여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 물놀이를, 겨울에는 펜션 인근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으며 계절마다 다른 색채의 자연 풍광을 감상할 수 있어 고즈넉한 휴양을 즐기는 ‘힐링’에 부족함이 없다.

    청평화이트펜션은 아늑한 침실과 넓은 거실, 깔끔한 주방과 화장실 등을 갖춘 주택형 펜션으로 온 가족이 함께 머물기 좋다. 넉넉한 공간과 함께 각종 생활 집기와 편의 시설을 꼼꼼히 갖추어 머무르는 동안 불편함이 없겠다. 세 개의 객실이 각 25평, 30평, 45평에 달하며 가장 큰 객실은 최대 20명까지 숙박 가능하니 각종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단체여행을 위한 가평 단체펜션으로도 손색이 없겠다.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많은 인원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바비큐 전용 공간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그 밖에도 넓은 정원과 야외 활동에 제격인 족구장, 운치 있는 정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모처럼의 여유와 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한여름에는 보다 시원한 휴가를 위해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을 개방하여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청평화이트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572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