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컨버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함께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31 17:32:13

    스트릿 스타일 퍼포먼스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손을 잡고 리미티드 에디션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7월 10일,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한 '컨버스'와 '타일러'는 이번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표현의 자유를 추구하는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 ©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에어웨이 블루(좌), 푸시아(우)
    (이하 사진제공 - 컨버스코리아)

    ▲ ©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피치(좌), 설퍼 옐로우(우)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은 스트릿 컬쳐를 대표하는 스니커즈 '원스타'에 '타일러'만의 창의적인 상상력을 그대로 투영하여 디테일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이코닉한 원스타 로고를 둘러싼 플로럴 스티치, 발꿈치 부분에 자수로 새긴 벌 심볼, 텅 부분에 새겨진 '골프 르 플레르' 로고, 인솔에서 찾아 볼 수 있는 '골프 르 플레르' 일러스트레이션과 밑창에 프린트된 그래픽 디테일에서 타일러 특유의 유쾌한 감성과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여분의 '슈레이스'가 슈즈와 동일한 컬러 톤으로 들어가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고, 밑창에는 '당당한 자기표현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담은 타일러의 메세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클래식 스웨이드 소재의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제품은 에어웨이 블루, 피치, 설퍼 옐로우, 푸시아 총 4가지 볼드한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원스타 스니커즈/109,000원, 풀오버 후디/85,000원, 티셔츠/35,000원이다.

    ©

    ©


    '원스타'를 중심으로 풀오버 후디와 티셔츠로 구성된 '원스타 x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은 오는 8월 3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 후, 8월 4일을 시작으로 컨버스 명동, 코엑스, 카시나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479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