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소식

여름휴가에 제격인 눈부신 오션뷰 거제펜션 ‘스페로스페라’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28 17:41:21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쪽빛 바다 출렁이는 경남 거제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거제는 신비로운 다도해 경관이 사계절 내내 여행자들을 유혹하는 곳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여 커플여행은 물론 가족여행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을 비롯하여 화사한 사랑의 섬 외도, 천연 자연림 지심도, 파도소리 아름다운 몽돌해수욕장 등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며 거제도의 매력을 만끽해보자.

    경남 거제시 일운면 망치리에 위치한 ‘스페로스페라 펜션’은 객실에서도 유려한 다도해 해안선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오션뷰 펜션으로, 거제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제공하는 거제 추쳔펜션으로 알려져 있다. 구조라 해수욕장과 신비의 섬 외도가 보이는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청량한 풍광, 찬란한 일출과 일몰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잊고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힐링’ 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다.

    우아한 유럽풍 목조건물로 여행의 운치를 돋우는 거제 스페로스페라 펜션은 깔끔하고 아늑한 커플 객실과 가족 객실을 비롯하여 최대 10인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객실까지 갖추고 있다. 거제 커플펜션, 거제 가족펜션은 물론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단체여행을 위한 거제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하다. 품격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오붓한 원룸형과 아기자기한 복층형 등 선택의 폭이 넓은 것 또한 장점이다.

    아름다운 테라스와 해안 산책로, 자연을 더욱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등산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바비큐 시설 등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는 ‘스페로스페라 펜션’은 망치 몽돌해수욕장, 구조라 해수욕장과 가까워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을 뿐 아니라 외도 해상공원, 거제 자연예술랜드, 해금강 등 다양한 명소를 방문하기 편리하니 더욱 알찬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겠다.

    아름다운 거제 바다전망 펜션 ‘스페로스페라 펜션’에서 모처럼의 여유와 여행의 낭만을 만끽해보자.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