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불스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신제품 라인업 공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03 15:35:29

    자동차 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이 불스원의 대표 품목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엔진 때는 자동차의 심장과도 같은 엔진의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으며, 출력저하, 연비저하, 소음 발생 등 여러 문제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서는 엔진세정제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불스원은 운전자들이 차량 엔진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킬 수 있도록 기존보다 3배 더 강력해진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로워진 불스원샷은 신형 엔진에 적합한 최신 세정 성분을 사용하였다는 점에 더 주목 받고 있다. 무엇보다 엔진세정제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여 세정능력을 대폭 강화함으로써 엔진세정제 시장의 수준을 한 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다.

    ▲ ©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새로 개발한 포뮬러로 엔진 세정력을 최대 3배까지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마찰저감제, 윤활성향상제, 부식방지 성분 등을 함유하여 엔진 마모와 부식으로부터 엔진을 보호해 늘 새 차처럼 유지시켜 준다.
     
    강력한 세정 효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과 엔진세정과 보호를 한번에 도와주는 ‘스탠다드’ 라인 외에도 새 차를 위한 제품 ‘불스원샷 뉴카’, 7만 km 이상을 달린 차량 맞춤형 제품 ‘불스원샷 70000’ 등 운전자의 필요와 차량 상태에 따른 다양한 라인업이 한층 새로워진 패키지 디자인로 변화되었다.
     
    또한,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유재석이 출연하는 신규 TV 광고 2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엔진 관리의 필요성을 건강 관리에 비유해 흥미롭게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치석관리’편은 치석을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 하지 않으면 치아가 상할 수 있듯이, 엔진 때도 오래 방치하면 엔진이 망가질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의 세정력을 보여준다. 두 번째 ‘심혈관’편은 심혈관에 불순물이 쌓이면 몸의 가장 중요한 기관인 심장에 좋지 않듯이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위해서 3배 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를 제거하는 것이 필요함을 보여주고 있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우리 몸 건강을 위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듯,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서는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또한 꾸준한 관리가 꼭 필요하다”며, “더 많은 운전자들이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으로 차량 엔진 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65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