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이돌학교' 실력 vs 미모, 벌써 주목받은 입학생들 보니…히트 예감?


  • 한정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9 16:29:08

    '아이돌학교' 참가자들은 ‘프로듀스 101’ 종영 후 헛헛했던 국민 프로듀서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Mnet ‘아이돌 학교’는 아이돌 데뷔 과정에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프로듀스101’과 차별화를 둔 프로그램으로 입학생은 41명, 배우 이순재가 교장이다.

    ‘아이돌학교’ 입학생 면면도 주목할 만하다. ‘프로듀스 101’ 출연을 비롯해 HYWY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를 준비했지만 숙소 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팀을 이탈한 이해인은 홍대광 백댄서로도 활동했다. 백지헌은 지난해 8월 EBS '보니하니'의 'NEW 하니를 찾아라' 최종 후보 10인에 올랐던 인물. 15살인 백지헌의 활약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스타 가족도 있다. 남보라 여동생 남세빈은 언니 남보라를 꼭 닮은 미모로 화제다. KBS ‘해피투게더3’에서 남세빈 사진을 본 박명수가 “연예인 해야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흥국 딸 김주현은 미국 유학 당시 치어리더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아이돌 학교’에 도전했다.

    이밖에 Mnet ‘식스틴’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나띠와 박지원도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아이돌학교’의 입학생 공개에 네티즌들은 “ange**** 전교생 41명?? 프듀끝나고보여준 영상은 족히 수백명은 넘던데......” “goeu**** 일반인뽑는다더니... 죄다 소속사잇거나 얼굴좀알려진애들인듯..” “ra2n**** 이젠 아이돌이 너무 많다못해 흘러넘친다 개성이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rlaa**** 백지헌 보통 아이들이랑은 다르게 생겼네 교가에서도 킬링파트던데 확튀네ㅋㅋ 이나경도 예쁘고 나머지는 비슷비슷하게 생긴 듯” “tora**** 나띠 은서 지원 jyp나옴 나띠는정말 안타깝다 소미랑 jyp차기 걸그룹되는줄알았는데” “kbj2**** 안타깝다... 그런데 엠넷은 정말 온 국민을 데뷔시킬 생각인가” “happ**** 또해 엠넷보면 아이돌에 미친것같다” “vtro**** 어차피 그래”f자 능력있는 소속사의 연습생들만 살아남는거 아님? 그리고 프듀 처럼 현직 아이돌은 제발 안하길. 허찬미 같이 데뷔햇다가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간 애들이면 몰라도.” “mn_2**** 저중에 일진있다며” “tora**** 아이돌 넘쳐나는세상 계속뽑네 jyp에서 나온 나띠 은서 지원 여기다나오네” “dbfk**** 와 완전 일본같다.... 옷도 일본교복같고 프로그램 보니까 akb보는줄; 프듀도 그렇고” 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아이돌학교=Mnet)

    ▲ ©


    베타뉴스 한정수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508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