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시놀로지, 보안 성능 좋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 공개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8 09:56:13

    시놀로지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사용자들 누구나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피드백과 제안 사항은 추후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정식 버전에 반영된다.


    ▲ ⓒ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 우선 원격 녹화 아카이빙 기능은 각 영업점들의 스토리지 용량이 제한되어 있는 모든 체인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위해 고안되었다. 사용자들은 본사의 저장 공간에 보관할 특정 사건 유형과 녹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 아카이빙 실행 시간을 설정하고 대역폭을 통제하여 아카이빙 작업이 일상적인 네트워크 활동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제어할 수 있다.

    POS 통합 기능은 이제 상점에서는 녹화 영상과 함께 거래 내역을 볼 수 있게 됐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과거의 기록을 찾고, 보다 신속하게 거래 분쟁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비정상적인 거래에 대한 알림을 설정하거나. 액션룰(Action Rule) 애플리케이션과 상호작용 할 수 있다.

    인터컴(intercom) 카메라 통합 기능에서 인터컴 카메라는 영상 감시, 초인종, 도어락(doorlock) 작동, 양방향 오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이러한 기능들과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의 과거 기록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 외에도, 사용자들은 양방향 오디오와 단 한번의 조작으로 접근할 수 있는 DS 캠을 통해 어디서든 방문자와 소통할 수 있다.

    홈 모드 기능은 주택 보안의 경우,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는 사용자가 집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두가지의 다른 보안 설정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수동 조작, 스케줄 설정, 또는 지오펜스(Geofence)를 통해 보안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보안 설정 변경 시, 해당 시스템은 녹화 스케줄, 알림 설정, 프로필 스트리밍 등에 맞춰 조절되며 특정 액션룰을 실행시킬 수 있다. 이 밖에도 HTML5 지원, GPU 가속화 기능도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8.1 베타 패키지는 DSM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DSM 호환성, 패키지 설치, 적용 모델 등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40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