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도 전원주택 ‘웨스트힐 타운하우스’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2 13:29:49

    최근 슬로우 라이프의 유행으로 ‘힐링’이 하나의 휴식 트렌드로 새롭게 자리잡게 되면서, 빡빡한 코스를 계획해 여행을 다니기보다는 이동 시간은 줄이면서, 자연과 어우러져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관광지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자연이 아름다운 대표적인 힐링관광지로는 제주도를 꼽을 수 있다. 제주도의 풍부한 자연과 쾌적한 환경 덕분에, 많은 이들이 제주도의 전원주택을 갖기를 원하며 제2의 라이프를 꿈꾸고 있다. 특히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은 주거시설인 고급 타운하우스가 분양시장에서 각광 받게 되면서, 제주도의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그 중 제주도 타운하우스는 프리미엄 전원주택으로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많은 이들의 드림하우스로 잡게 되었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제주도 애월읍의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웨스트힐 타운하우스’는 도시를 떠나 자연과 어우러진 삶을 원하는 은퇴족부터 휴가철마다 느긋한 곳에서 힐링하기를 원하는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계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주도 타운하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도시를 떠나 자연 속 전원생활이 로망인 이들이 많은 반면,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과 부담이 따르는 단독주택 생활에 부담을 느껴 망설이고만 있는 사람들이 많다. 타운하우스는 그러한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주거형태를 선보여 실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제주는 높은 지가상승률로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지역인 것과 더불어 꾸준한 국내외 관광객의 방문과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이뤄지고 있어 미래가치 또한 밝다"며, 제주도 타운하우스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진성건축이 공급하는 제주도 고급 타운하우스인 '웨스트힐 타운하우스'는 대지면적 641㎡, 건축면적 192㎡ 규모에 총 8세대의 단독주택 형태로 세대별 방과 욕실 각 3개, 거실, 주방, 발코니, 정원,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거실의 경우 6m의 층고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풀옵션 사양과 대리석 마감재 사용, 맞춤형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겸비하면서도, 입주자들의 경제성과 편의성을 도모했다.

    또한 인체 습도에 가장 잘 맞는 해발300m 고지, 중산간 지역에 위치해 있어 지속적인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거실에서 내다보이는 제주 애월 앞바다와 비양도의 절경을 고스란히 간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이자 이 타운하우스만의 매력으로 꼽힌다.

    한편 ‘웨스트힐 타운하우스’는 장기적인 거주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도보와 차로 5~20분 내 거리에 골프장, 유명 관광지, 편의시설, 교육시설, 국제공항 등이 집결해 있어 편리하면서도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애월읍에 위치한 ‘웨스트힐 타운하우스’는 제주도의 바다와 중산간 지역의 친환경적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며,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갖춘 제주도의 고급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최상의 조망권까지 누리는 것이 가능해 높은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힐 타운하우스'의 분양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상담은 포털 사이트 검색과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16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