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HP EliteBook x360 런칭 기념 MS오피스 사은 이벤트 실시


  • 유혜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1 15:16:26

    HP코리아가 기업용 노트북 HP EliteBook x360를 출시하고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인치의 화면 크기에 1.2kg의 무게, 14.95mm의 슬림한 두께를 자랑하는 HP EliteBook x360은 향상된 배터리 수명과 혁신적인 HP Fast Charge를 통해 최대 16.5시간 사용과 1,000회 이상의 충·방전이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해 비즈니스 업무에 최적화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HP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의 기업용 노트북은 주로 무겁고 투박한 게 사실”이라며 “이동성이 편리한 새로운 세대의 업무모습을 반영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했다. HP노트북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고 업무, 공유, 프리젠테이션, 회의, 필기의 5가지 형태로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HP코리아)
     

    실제로 엘리트북 x360은 “노트북을 태블릿처럼 사용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태블릿 모드가 가능한 투인원(2 IN 1) 구조로 설계되었음을 강조하고 있다. 아울러 알루미늄 소재에 다이아몬드 커팅을 더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으며 기존의 6세대를 뛰어넘는 빠른 반응속도의 인텔 7세대 코어 i7,i5 프로세서와 256GB의 초고속 SSD까지 탑재하는 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비즈니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외부 확장성도 높였다. HDMI, USB, USB C타입 등 다양한 포트와 Thunderbolt 도킹을 활용한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풀HD IPS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액티브 펜을 사용해 디스플레이에 필기나 스케치 등의 작업이 가능하다.

    한편 HP Elitebook x360 HP공식 파트너사인 (주) 디앤에스아이티는 제품 런칭을 기념해 각 오픈마켓에서 MS오피스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HP EliteBook X360 제품을 구매할 경우 노트북추천 등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MS OFFICE 365를 무료로 증정한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10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