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타패션]'신민아'의 여름 패션…'에코백-미니백' 스타일링 제안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1 12:41:25

    배우 신민아가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위한 핸드백을 제안했다.

    무더운 여름철, 가벼운 면 소재의 '에코백'이나 화려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니백' 등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갖춘 핸드백들이 주목받고 있다.

    올 여름, 트렌디한 핸드백을 찾고 있다면 화보 속 신민아가 선택한 여름 핸드백에 주목해보자.


    때론 발랄하게, '미니백'으로!

    비비드한 컬러감에 화려한 스팽글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니백'은 스타일링에 과감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신민아'처럼 심플한 스타일에 매치한다면 경쾌한 느낌을, 여성스러운 패션에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새들백' 역시 발랄한 여름 패션을 위한 키 아이템. 화사한 핫 핑크 컬러와 시크한 블랙 컬러의 '새들백'은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패션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특별한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드라마틱한 포인트를 선사한다.

    ▲ ©

    ▲'신민아'의 여름 핸드백 제안 - '미니백'
    (이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가볍고 편안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놓칠 수 없다면 '에코백'

    가볍고 멋스러운 여름 핸드백으로는 '에코백'이 제격. 화보 속 신민아가 선보인 화려한 스팽글 패치의 '에코백'은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는 물론 실용성까지 갖춰 가죽 핸드백 못지 않게 스타일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심플한 '에코백' 역시 구비해두면 유용하다. 양면으로 포켓이 있어 실용적인 크로스 형태의 에코백은 간단한 지갑, 휴대폰 등을 수납할 수 있어 야외 활동이나 휴양지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버킷 형태의 '에코백'은 캐주얼부터 걸리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

    ▲'신민아'의 여름 핸드백 제안 - '에코백' 


    한편, '신민아'가 여름 패션을 위해 제안한 '미니백'과 '에코백'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제품으로,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10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