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송도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 김성옥기자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21 10:54:23

    송도의 분양 열기가 뜨겁다. 그 중에서도 송도국제도시 8공구 A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 센토피아’는 뛰어난 바다 조망 및 골프장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조망 프리미엄으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듯 뛰어난 입지와 더샵이라는 포스코 건설의 브랜드 가치, 총 3,100여 세대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브랜드타운으로 완성되는 ‘송도 더샵 센토피아’이 일반 분양에 나서면서 지역주택조합사업을 업무 대행하는 센토피아송담하우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천시가 지난해 인천송도국제도시 8공구 내 A1 블록 18만 714.8㎡ 토지에 대한 공동주택용지 개발사업자로 센토피아송담하우징㈜를 선정하였으며,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조합원 모집에 성공했으며, 현재 885세대의 일반 분양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20년 이상의 노하우와 전문화된 기획력으로 투명성과 안전성을 추구하며 지역주택조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는 센토피아송담하우징㈜은 단 3시간만에 2천세대 조합원 모집이라는 기염을 토한 오창 센토피아 롯데캐슬, 단일단지 전국최대 규모로 최단기 모집을 완료시킨 청주 센토피아 지역주택조합, 평택 영신지구 영신센토피아지역주택조합 설립을 위한 조합원 1차 모집에서 개시 1분 만에 조합원 모집 마감 등을 순조롭게 진행해 가고 있다.

    그간 송담하우징은 모집 전 토지 100% 확보하여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지역 중개사와의 분양협력, 국내 최고의 건설사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였으며 신탁사를 통한 투명한 자금관리와 가격 경쟁력 및 사업성 극대화를 실현하여 조합원들의 자산 가치를 높여가며 센토피아 브랜드 가치를 쌓아왔다.

    이러한 투명성과 사업 노하우, 신뢰도를 기본으로 더샵이라는 포스코 건설의 브랜드 가치가 더해져 완성되는 ‘송도 더샵 센토피아’는 바다 조망과 18홀 골프장(예정) 조망,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74㎡, 84㎡, 124㎡의 인기 있는 타입으로 선보인다.

    단지와 인접한 초·중학교를 비롯해 연세대 국제캠퍼스, 유타대, 뉴욕주립대 등 국내외 명문대학과 채드윅송도국제학교 등 교육 환경도 탁월하다.

    여기에 인천대교를 통한 인천국제공항 20분대, 인천지하철 2호선(예정), 국제여객터미널 등이 예정되어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오는 2020년 개통될 예정인 송도랜드마크시티역(가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다. 총 3,100세대 중 885세대 일반분양 중이며, 74㎡, 84㎡, 124㎡ 타입을 선보인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1-1에 마련되어 있다.


    베타뉴스 김성옥기자 기자 (kso0102280@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08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