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타뷰티]오연서, '혜명공주'의 생기 넘치는 '웜(Warm) 메이크업' 따라잡기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09 17:00:28

    배우 '오연서'가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보여준 따뜻한 컬러감의 생기 넘치는 '웜(Warm) 메이크업'이 화제다.

    '오연서'는 극중 '혜명공주' 역으로, 차분하기만 할 것 같았던 조선공주의 이미지를 벗고 과감한 코믹 연기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한복 패션과 함께 생기 넘치는 '웜(Warm) 메이크업'으로 여성들 사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

    ▲배우 '오연서'
    (사진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스위치)


    배우 '오연서'는 엉뚱 발랄한 '혜명공주' 역에 맞춰, 한복에 어울리도록 '펄' 감이 거의 없는 제품을 사용해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살리고, '피치' 계열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생기 가득한 메이크업을 연출,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혜명공주의 '아이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위해 브라운 계열의 제품을 사용했다.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아이브로우 01호 딥 브라운'으로 눈썹을 둥근 아치형으로 그려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고,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펜슬 라이너 딥 브라운'으로 일자 형식이지만 눈꼬리를 아래로 살짝 빼주어 또렷하고 선한 눈매를 연출했다.

    또한, '피치' 계열의 '텐세컨즈 싱글 아이섀도우 솔리드 05호 피치 프라이머'로 선한 눈매에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섀도우 1호'를 사용해 2017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봄꽃이 핀 듯한 따뜻한 컬러가 물들여진 '웜(Warm)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더불어, 연한 오렌지 컬러 제품인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쉬머리프트 립스틱 10호 샐몬 베이지'로 매트하지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 러블리한 '혜명공주'의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배우 '오연서'는 영화 '치즈인더 트랩'에서 이성적이고 똑 부러지는 여대생 '홍설'역을 맡아 빈틈없는 완벽 스펙남 '유정'역을 맡은 '박해진'과 호흡을 맞춰 색다른 연기로 찾아올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056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