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주)한양, 수원 인계 한양수자인 단지상가 ‘160 AVENUE’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09 11:35:40

    현재 상가 투자수익률이 예금금리의 두 배가 넘자 사람들은 돈이 되는 상가시장으로 자금을 이동시키고 있다. 다양한 상가 상품 중에서도 특히 아파트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확보해 상권의 활성화가 빠른 단지 내 상가가 수요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아파트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하는 단지 내 상가는 안정적인 고정수요를 확보해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고정수요가 인근 대형마트나 타 상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것은 물론 가깝고 편리한 단지 내 상가를 이용할 수 밖에 없어 임대수요도 꾸준하다.인근 지역민들은 물론 외부의 유동인구도 흡수하는 상가로 성장할 수 있고 특히 고정수요 및 유동인구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단지 내 상가의 인기는 꾸준한 편이다.

    이 가운데 좋은 입지에 위치한 것은 물론 흡인력 좋은 앵커스토어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는 수원 인계 한양수자인 단지 내 상가 160 AVENUE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양수자인 160 AVENUE는 바로 길 건너 성빈센트병원의 상주 근무자 약 2천여명 뿐 아니라 보호자, 관계직원수요까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고, 상가 뒷편으로는 수원공고, 인계초 등 이 위치하고 있어 학생수요 및 임직원 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단지와 인접한 약 3,400여 세대 규모의 팔달10구역 재개발 사업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어서 그 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 160 AVENUE 바로 앞에는 31개 노선이 지나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다. 때문에 인근 도심으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정류장을 찾는 유동인구수요까지 흡수 할 수 있어 인근 상가입지 중에서도 최상급 장소로 평가된다. 상가 바로 앞 다양한 경로를 왕복하는 버스가 운행되는 만큼 일대를 지나는 모든 유동인구의 관문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상가 내에는 배후수요 흡인력이 강한 ‘앵커스토어’도 입점 예정되어 있다. 현재 이 상가에 다양한 앵커스토어들이 입점 의향서를 체결한 상태이며 점포의 입점이 완료되면 160 AVENUE 스트리트몰 인근의 다양한 배후수요와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뛰어난 교통인프라와 앵커스토어 입점으로 이 둘의 상당한 시너지효과도 기대된다.

    (주)한양이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740-12에 공급하는 스트리트형 상가 160 AVENUE는 약 160M규모, 총 43실로 구성되며 이 상가는 대로변 위치한 스트리트 몰로 ‘수원 인계 한양수자인’ 279세대의 아파트 고정 수요 외에도 뛰어난 입지적 장점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유해 지역의 중심상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81(KT&G 경기지역본부 내)에 자리해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054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