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용 '화이트데이: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8월 2일 국내 출시


  • 박상범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02 13:29:21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layStation®4(PS4™) 버전이 오는 8월 2일, 패키지 및 DL(다운로드) 버전으로 32,000원에 국내 시장 출시를 확정지었다. PC 버전 또한 8월중에 출시한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계열사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2일, 이와 같은 사실을 공지하고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7년 만에 PS4™ 및 PC 플랫폼으로 리메이크해서 선보이는 작품이다.

    정확하게는 지난 2015년 스마트폰용으로 출시한 동명의 작품을 기반으로, 원작에는 없었던 ‘4번째 여학생’(유지민)을 비롯해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된 확장판이라고 할 수 있으며. PS4™와 PC라는 플랫폼에 맞춰 게임의 비주얼을 비롯해 시스템, 조작 등이 개선되었다. 모바일 버전에서 판매했던 다양한 DLC 의상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대해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유저들의 호응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에 17년 만에 PC. 그리고 현 세대 대표 가정용 콘솔 게임기인 PS4™ 용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데이'는 원작을 즐겨본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으며, 공포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을 잘 즐기지 못하는 유저들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왕 이지’(Easy) 난이도를 추가하는 등. 게임을 좋아한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로이게임즈는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C 및 PS4™ 버전의 신규 스크린샷 등. 새로운 정보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으며, 이후로도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의 패키지 발매에 맞춰서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한정판’(Limited Edition) 또한 발매할 예정이다.

    ▲ ©


    베타뉴스 박상범 (ytterbia@daum.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025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