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파주 원더풀 파크시티 "7가지 테마월드로 갖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31 09:04:47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봉일천리 110-11번지 일원에 위치한 캠프하우즈(구 미군기지)부지에 대규모로 개발되는 ‘파주 원더풀 파크시티’가 들어선다.

    ‘파주 원더풀 파크시티’는 총 개발면적1,086,544㎡로 공원, 문화, 레저, 관광, 상업, 주거가 융합된 대한민국 최초의 테마형 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을 포함한 대규모 도시로 향후 경기북부의 중심지도를 바꿀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주 원더풀 파크시티’는 도시보다 공원이 더 큰 대한민국 최초의 테마형도시로 개발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대규모 개발과 함께 원더풀 파크시티 앞 공릉천 주변으로495,000㎡ 크기의 수변공원이 들어선다. 또한 원더풀파크시티(구, 캠프하우즈)에는 특색있는7개의 테마월드(수변문화월드, 키즈테마월드, 한류무비월드, 힐링레포츠월드, 문화컨벤션월드, 캠프스테이월드)가 조성된다.

    #철도망,도로망 연장 서울.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

    ▶서울-문산간 고속도로▶서울제2외곽순환고속도로 ▶파주제2통일로가 2020년 개통예정을 목표로 공사가 한창진행중에 있어, 개통시 자가용으로 상암동까지 20여분, 여의도까지 40여분이면 출퇴근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대중교통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 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2016~2025)에 따르면 GTX파주연장과 문산~도라산 전철화 국가계획 사업, 지하철 3호선 일산~파주 연장사업이 모두 확정되었다.

    경의선급행 금촌역.운정역을 이용하면 마포까지 20여분대면 도달할 수 있고,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노선의 파주연장으로 GTX 이용시 강남까지도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해진다.

    미래전망도 밝다. 파주LG 디스플레이 OLED 공장신설(2018년까지 10조원 투입예정)로 인한 외부 인구 유입이 상당할 것으로 보이며, 약 49만5천㎡의부지에 1,410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파주 통일로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과, 개성공단 입주기업을 위한 제조,물류 및 비즈니스센터,R&D센터 등 복합물류단지도 조성예정이다.

    #‘파주 원더풀 파크 남광 하우스토리’ 전세대 남향, 대단지아파트

    ‘파주 원더풀 파크 남광 하우스토리’는 1,035세대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한 대단지아파트로 지어진다.

    단지내의 1층을 없애고, 전동 필로티로 설계를 구현하여, 입주민들의 시야의 동선을 넓혀주고, 단지내의 주민운동시설2곳과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를 연계한 단지구성으로 가족과 화합을 강조하는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 된다.

    단지내에 입주민을 위한 취미실과 주부들을 위한 맘스카페, 주민회의실등을 구성하여 입주민의 정서함양에 중심을 두었다.

    전세대 판상형 4베이 구조로 활용성을 높이고, 일반아파트 대비 층고를 10cm 높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었다. 세대내 팬트리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주부들의 수납 활용을 극대화 하였다.

    ‘파주 원더풀 파크 남광 하우스토리’는 확정공급가를 도입하여 조합원들의 추가 부담을 해소하였다.

    사업대상지의 토지의 확보와, 남광토건의 책임시공으로 안정성을 갖추었다. 특히 사업지의 앞으로 약 429,752.066㎡의 수변공원과 610,808㎡의 테마공원이 예정되어 있어서, 입주민들의 힐링과 건강을 갖춘 1035세대의 아파트 이다. 그리고 발코니확장을 무료로 제공해주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평형(59/77㎡) 위주로 공급된다

    111㎡의 경우 기본형과 분리형으로 구성하여, 분리형 선택의 경우 추가 전월세 수입을 보장하였다. 펜트하우스의 경우 하층부와 상층부를 연결 하였고, 상층부나 하층부 각각 전용 테라스를 갖추어 단독형 주택의 묘미를 살렸다.

    교육과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원더풀 파크시티 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고 인근에 봉일천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다.단지 바로 앞에는 유럽풍 스트리트몰 및 중심상업지구로 형성되어있고,바로옆에대형마트가 들어설예정이다.금촌 중심상업시설에 위치해 있는 메가박스까지는 자동차로 5분이면 도달이 가능하다.

    운정신도시 및 금촌택지지구의 완벽하게 갖춰진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자동차 20분거리에 삼송이케아 및 스타필드고양, 롯데아울렛도 위치해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