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세일즈 경쟁력 강화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30 13:34:57

    한국 휴렛팩커드(대표 함기호, 이하 HPE)는 오늘 APJ 지역의 파트너 프리세일즈(presales) 프로그램인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HPE Tech Pro Academ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파트너사들로 하여금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 솔루션 제공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파트너사들의 수익 창출을 위한 지속적이고 참신한 참여 및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IT 시장에서 기술은 기업 성장의 원동력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에 따라 각 기업의 프리세일즈 팀은 기존 및 신규 기술을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즉각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해졌다.

    이러한 환경에 발맞춰 HPE는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를 통해 각 나라에 맞는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HPE 기술 전문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파트너사들의 프리세일즈 팀이 경쟁 우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연결, 교육, 성장 등 총 세 개 영역에 걸친 지원을 제공하여 회원들의 커리어 발전 및 목표 달성을 돕는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업계를 선도하는 HPE 파트너 레디 프로그램에 기반하여 APJ 지역 최고의 파트너 프리세일즈 브랜드 및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추가로, 파트너 레디 프로그램은 핵심 파트너의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HPE 글로벌 프로그램이며, 수익 성장 및 파트너 투자 촉진을 위해 인센티브 프로그램, 지원 리소스 및 툴을 제공하고 있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방콕에서 열린 HPE 테크놀로지 및 솔루션 서밋(HPE Technology and Solutions Summit)에서 이미 소개된 바 있다. 올해 안으로 제품 데모, 기술 검증 작업, 기술 시연회, 지속적인 파트너 레디 인증 프로그램 등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의 핵심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시장조사기관 카날리스(Canalys)의 샤론 히우(Sharon Hiu) 분석가는 “지금까지 프리세일즈 커뮤니티에 관심을 기울인 벤더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프리세일즈 커뮤니티에 주목하고 있다”며, “프리세일즈 정보에 대해 단일 액세스 포인트를 제공하고 리워드를 통해 참여를 권장하는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야말로 진정으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고 평가했다.

    한국 휴렛팩커드의 총판사인 한국정보공학(KIES)의 최승복 과장은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야말로 우리가 HPE의 최근 혁신을 따라잡고, 최적의 활용법을 배우고, 프리세일즈 전문가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APJ 채널, SMB & 서비스프로바이더 사업부의 크리쉬나 아라니(Krishna Arani) 부사장은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는 파트너사들이 요청해왔던, 심층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파트너사들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라며,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를 통해 HPE 파트너사들은 최적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세일즈 팀을 보유할 수 있을 것이며, 프리세일즈 전문가들의 커리어 전망은 더욱 밝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PE 테크 프로 아카데미 멤버십은 기존의 HPE 채널 파트너사들에게만 제공되며, HPE 파트너 포털에서 회원 인증 및 가입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007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