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한국부산챕터, 멕시코에서 희소식 전해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26 21:52:53

    5월 18일에서 21일까지 멕시코에서 열린 제26회 AICI(국제이미지컨퍼런스협회) 2018 멕시코글로벌이미지컨퍼런스에서 AICI 한국부산챕터의 임원진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돋보이는 희소식을 전해왔다.

    ▲ ©


    AICI 한국부산챕터의 회장인 다흰 김혜리 박사가 2018년 5월 19일 대한민국 최초로 글로벌이미지컨퍼런스에서 대표 스피커로 선정되었다. 다흰 김혜리 박사는 이번 2017년 멕시코글로벌 이미지컨퍼런스에 참석하여 대한민국 국민으로써는 최초로 스피커로 연단에 서게 되었으며, 이미지의 전문성을 나누는 데 기여하였다.

    뿐만 아니라 1981년 미국의 AICI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설립 이래 최초로 한국인으로서 2016 올해의 국제이미지컨설턴트 한국부문에 선정되어 영예로운 상을 수상했다. 뒤를 이어 한일화 수석부회장이 2017 올해의 국제이미지컨설턴트로 선정되었으며 멕시코글로벌이미지컨퍼런스에서 수상해야 했지만 직접 참석하지 못해 참석한 최진실 부회장이 대리 수상을 했다.


    ▲ ©


    또한 AICI 한국부산챕터 황은진 교육 부회장, 변성복 비즈니스개발기획 부회장이 AICI에서 인준하는 CIC(Certified Image Consultant) 국제자격을 취득하여 수상했다. 그 외에도 한국부산챕터에는 2015년~2016년 5명의 CIC 국제자격 보유자가 있으며, 현재 한국부산챕터 10명의 회원이 Web Test를 통과하고 CIC 국제자격 취득을 위한 포트폴리오 심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미국에 본회를 두고 전 세계 35개의 챕터를 설립한 AICI(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Association of Image Consultant International)-www.aici.org–는 이미지 프로들이 함께 하는 세계 최대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이다. 그 중에서도 앞서 소개한 AICI KOREA BUSAN CHAPTER는 국내의 많은 이미지 전문가들이 글로벌 활동을 할 수 있는 허브 역할과 동시에 이미지컨설턴트들의 전문적이고 생산적인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무대를 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

    현재 AICI KOREA BUSAN CHAPTER는 한국의 국제회원들과의 멤버십을 통해 국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 대한민국의 이미지 선진국화를 통한 한국 이미지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주도하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앞두고 있다.

    다함께 동반성장이라는 이념으로 AICI 한국부산챕터의 임원진뿐만 아니라 회원들은 화합하여 국제적 외교활동, 이미지 정보교류, 이미지 산업의 인적 네트워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AICI 한국부산챕터를 통해 회원 모두가 다채로운 국내·외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자기 계발과 이미지전문가로의 성장을 도모하고 이미지 분야에서 다각도로 활약하는 국제이미지컨설턴트가 되기를 기대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94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