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 '오버워치: 감사제' 시작


  • 김태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24 16:42:23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 ‘오버워치: 감사제’가 시작됐다고 24일 밝혔다


    5월 24일부터 6월 13일(화)까지 진행되는 오버워치: 감사제는 2016년 8월 ‘하계 스포츠 대회’, 10월 ‘공포의 할로윈’, 12월 ‘환상의 겨울나라’, 2017년 1월 ‘붉은 닭의 해’, 그리고 4월 ‘옴닉의 반란’에 이은 여섯 번째 기간 한정 게임 내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되는 감사제 전리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아케이드 모드에 새롭게 추가되는 3개의 투기장 전장을 통해 새롭고 즐거운 오버워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통해 신규 스프레이, 감정 표현, 승리 포즈, 하이라이트 연출 등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는 다양하고 새로운 수집품들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한국인 영웅인 D.Va의 신규 스킨인 ‘복고풍 D.Va’를 비롯해 ‘재즈 루시우’, ‘초인전대 겐지’, ‘사막 횡단자 바스티온’,  ‘양봉 메이’, 사이버닌자 한조’, ‘사이보그: 76(솔져 76)’, 사이버리안 자리야’ 등 역대 기간 한정 게임 내 이벤트 중 가장 많은 11개의 전설 스킨이 추가되어 많은 오버워치 팬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감사제 수집품은 해당 전리품 상자를 레벨 업 보상을 통해 얻거나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기간 한정 이벤트 수집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원하는 특정 수집품을 게임 내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획득한 수집품은 플레이어의 계정에 영구히 보관되나 6월 13일 옴닉의 반란 이벤트가 종료되면 추가로 획득할 수 없다.
     

    한편 블리자드는 성공적인 출시 1년을 많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축하하고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을 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첫 접속 1회에 한해 감사제 전리품 상자를 1개 선물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831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