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신도리코, 고사양 A3 컬러복합기 ‘D420’ 시리즈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18 10:32:50

    오피스솔루션 기업 신도리코가 A3 컬러복합기 ‘D42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도리코의 이번 신제품은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강화하여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 되었다. D420 시리즈는 분당 25매 출력의 D420, 분당 30매 출력의 D421, 분당 36매 출력의 D422 등 총 3종으로 구성 되었다.

    신제품 D420 시리즈는 모바일 환경에 특화되었다. 복합기의 터치 패널과 동일한 화면을 모바일 상에 구현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복합기의 각종 기능들을 작동시킬 수 있다. 또한 대표적인 모바일 운영 체재인 iOS, 안드로이드 모두와 호환성이 높아 프린트/스캔 데이터 등을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

    처리 속도도 더욱 빨라졌다. D420 시리즈에는 별도의 네트워크 접속 없이도 직접 프린팅 데이터를 전송 받을 수 있는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이 탑재됐다. 다른 전자기기와 네트워크를 공유하지 않고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더욱 신속한 출력이 가능하다.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다양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것도 강점이다. 스캔한 문서를 복합기 상에서 파워포인트, 엑셀 등 MS오피스 문서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문서변환 기능 제공은 오피스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3단계 각도 조절 가능한 9인치 컬러 LCD의 대형화면을 적용한 조작 패널은 스캔한 문서를 회전, 확대, 축소 편집할 수 있으며 주요 일정을 공지할 수 있는 텍스트 상자나 아이콘 등을 위젯이나 단축키로 설정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UI화면 구성 및 디자인을 사용자의 이용 특성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D420 시리즈에는 오존/미세먼지를 낮추는 오존 저감 기능과 스테이플, 소책자 접지, 펀칭 등 다양한 출력물 후가공 옵션 기능도 적용 됐다.

    이철우 신도리코 홍보 이사는 “D420 시리즈는 내구성, 컬러감, 인쇄 품질 등에 신도리코만의 차별화된 복합기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시킨 제품이다”며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바일 환경 및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고사양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반향을 끌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 ©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54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