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워홈 외식브랜드, 인터파크투어와 제휴 할인 페이지 론칭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12 10:16:05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은 최저가 항공권부터 전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인터파크투어와 손 잡고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를 시중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판매 페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와 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 예약 애플리케이션 ‘체크인나우’에 개설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지는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 10% 상시 할인 쿠폰을 올해 말까지 무료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의 화면을 캡쳐 또는 출력해, 계산시 제시하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은 이번 제휴 페이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서프라이즈, 해피 패밀리(Happy Surprise, Happy Family)’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아워홈 외식 브랜드인 중식 파인 다이닝 ‘싱카이’와 일식 파인 다이닝 ‘키사라’의 식사 이용권을 비롯해, 코엑스에 위치한 소셜컬쳐베뉴 ‘루[Lu:]’와 멀티컬처럴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오리옥스 코엑스 소인 이용권의 경우 반 값 할인해주며, 루[Lu:] 이용권을 2매 이상 구매 시에는 와인 한 병을,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와인 한 잔씩을 서비스로 증정할 예정이다.

    여의도 IFC몰 내에 입점한 아워홈 외식브랜드들은 입맛 당기는 무료 메뉴를 선사한다. ‘푸드엠파이어 IFC몰점’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고르곤졸라 애플 시나몬피자(S)를 무료 제공한다. ‘밥이답이다’와 ‘버거헌터’도 구매 금액별로 각각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코울슬로를 추가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이라면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이 마련한 할인 혜택을 이용 가능하다. 면세구역 여객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신개념 한식 문화 공간 ‘반주’, 이태리 정통 남부 음식 브랜드 ‘모짜’, 중식 파인 다이닝 ‘싱카이’는 5월 한 달간 모든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의 여유와 재미를 즐기는 인터파크투어 고객들과 함께 하고자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가정의 달 5월 더욱 풍성하고 꽉 찬 아워홈-인터파크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들과의 미식여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162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