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차114, 5월 가정의 달 행사 '최저가 긴급특판'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12 08:46:43

    가격비교 전문법인 신차114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최저가 특가 판매를 시작했다.

    국산차 및 수입차 전차종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종 및 색상, 옵션 등을 선택해 원하는 개월 수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트카 상품과 신차 리스 상품으로 구성된다.

    특가 할인은 전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초기비용 부담이 없는 장기렌트, 리스상품이 주를 이을 전망으로, 특판 할인에 맞게 각 프로모션 비교를 통해 가장 유리한 신차할부, 장기렌트 및 신차 리스 이용방법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업계최초로 무사고 인증 중고차를 신차리스보다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 볼 수 있는 중고차리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만큼의 개월 수로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추가하고자 하는 옵션과 차량의 색상 또한 선택할 수 있다.

    신규 법인 일 경우 승인이 거절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해서 장기렌트를 진행하는 업체를 찾는 게 쉽지 않은데, 신차114의 경험 많은 상담을 통해서 해결된 사례가 늘면서 컨설팅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있는 5월의 경우에는 특히 전문가에게 신차 할부, 장기 렌트, 리스 등의 구매 방법을 본인의 상황에 유리하게 추천 받을 수 있는 무료상담을 이용하여 비교해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최근 가격비교 법인이 늘어났지만 많은 거래를 통해 경험과 규모가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신차114의 특가 프로모션 상품으로는 수입차의 가장 인기차종인 BMW/벤츠 상품과 더불어 마세라티, 렉서스, 재규어 리스상품, 제네시스 장기렌트 상품, 랜드로버, BMW 중고차리스 상품 등이 있다.

    상품은 소량으로 거의 매일 소진되어 변동되니 확실한 견적을 위해서는 신차114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견적서비스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한편, 신차114는 개인의 기호와 상황에 따라 렌트 자동차를 선정하고 가격을 한 눈에 가격을 비교 가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무료 견적과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무료 견적 신청 시 전국 1만명의 신차 딜러들의 역경매를 통해 최저 견적을 제시하며, 제휴 5년 경력 이상의 딜러를 통한 계약만을 진행한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160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