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그리밀, 슈퍼푸드 이용한 식사대용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6종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9 08:37:06

    ‘심플 라이프 푸드’를 지향하는 기업 ‘그리밀’이 ‘단백질쉐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일상생활이 바쁘고 시간적 여유가 없어 체중관리에 소홀할 수 밖에 없는 현대인들에게 더욱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허가 받은 다이어트 식사대용쉐이크 제품이다.

    체중조절용조제식품은 체중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을 뜻한다.

    바나나맛, 딸기맛, 블루베리맛, 곡물맛, 초코맛, 쿠키앤크림맛 총 6종으로 출시되는 해당 다이어트쉐이크는 우유나 두유에 타서 마시는 분말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슈퍼푸드로 알려진 치아씨드, 바질씨드, 햄프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씹어 마시는 재미까지 준다.

    특히 친수성이 높은 치아씨드, 바질씨드, 햄프씨드는 수분과 만나면 부피가 불어나 적은 양을 섭취해도 큰 포만감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농축유청단백질, 분리대두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단백질 공급에 용이하며,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트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치커리뿌리추출물, 차전자피, 녹차추출물, 마테추출물분말 등의 다양한 식물성 원료도 함유되어 있다.

    ‘그리밀’ 관계자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체중조절을 목표로 한 식단관리 시 자칫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섭취량을 충족시켜주는 다이어트쉐이크로 칼슘과 철분을 포함한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공급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섭취 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치아씨드, 바질씨드, 햄프씨드가 함유되어 있어 씹어 마시는 재미를 줄 수 있다. 많은 분들이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를 섭취하면서 재미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식사대용쉐이크로 알려진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6종 출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03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