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휠라 인티모-한혜진, 론칭 20주년 기념 '스타일링 클래스' 실시…특별한 '언더웨어 스타일링 TIP' 등 &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8 17:08:58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의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28일 오후 강남 신사동 카페 8(에이트)에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하는 'FILA INTIMO X 한혜진 스타일링 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번 'FILA INTIMO X 한혜진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평소 언더웨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휠라 인티모 여성고객들을 초청한 가운데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 ©

    ▲휠라 인티모, '한혜진 스타일링 클래스' 
    전속모델 한혜진(가운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오른쪽)
    (이하 사진제공 - 휠라코리아)


    이날 행사 현장에는 휠라 인티모의 헤리티지 라인, 기능성 라인, 퍼포먼스 라인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른 센스있는 '언더웨어 스타일링 하우투'를 제안했다. 특히, 소녀시대를 비롯 국내 유명 스타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인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 일일 스타일 멘토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스타일링 클래스'와 '버라이어티 토크쇼'가 결합한 형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한혜진'과 '서수경'은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들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공유하며, 클래스 참가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


    무엇보다 탑모델 '한혜진'은 모델로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자신만의 감각적인 언더웨어 스타일링법은 물론, 다이어트 노하우와 생활 속 뷰티 관리법까지 가감 없이 공유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

    ▲ ©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 휠라 인티모 뮤즈인 '한혜진'과 함께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언더웨어'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유익한 언더웨어 활용법과 패션 정보 등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언더웨어 패션 정보 공유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036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