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휴먼엔시스, ‘2017 ICT 이노베이션 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8 16:23:14

    휴먼엔시스(대표 이민우)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표창 부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등이 주관하는 행사로, ICT 융합 및 활용을 통한 산업 전반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정부 포상제도이다.

    휴먼엔시스가 2017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대상에 참가한 솔루션은 전사 직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복지, 지원, 출장, 차량, OA통신, 총무일반 업무에 대한 문서작업 위주의 업무를 전산화함으로써, 총무업무운영 및 관리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총무솔루션(General Affairs Solution)"이다.

    ▲ ©

    ICT 이노베이션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한 휴먼엔시스 이민우 대표(좌측 두번째)


    휴먼엔시스는 IT 신기술분야 기업용 국산솔루션 개발에 매진하여 해외 솔루션에 뒤지지 않는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총무솔루션 국산화를 이루는 등 IT S/W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휴먼엔시스는 총무솔루션(GAS)을 총무업무를 수행 및 관리 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손쉽게 활용 가능하여 지원인력이 상대적으로 적은 중소기업이 솔루션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아울러 SaaS 형태로 개발되어 새로운 전산시스템 도입을 위해 소요되는 분석, 설계, 개발비용 및 서버 등 전산장비와 솔루션 구매 시 발생 하는 총 소유비용(TCO : Total cost of Ownership)을 절감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민우 대표는 “휴먼엔시스는 IT기업의 선두 기업으로써, 지난 업적들을 기반으로 기업용 국산 솔루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고품질의 솔루션 개발에 총력을 다해 더 큰 도약을 이루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휴먼엔시스는 현재, 국내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으로 총무솔루션, 프로젝트관리솔루션, 업무협업 솔루션, 스마트회의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034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