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종로예물 에스엠듀&새미쥬얼리, 결혼시즌 맞아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 공동 참여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8 13:50:14

    결혼 시즌이 극성수기를 맞고 있다. 그에 따라 각종 결혼예물 전문점 또한 신랑신부 마음 사로잡기에 한창이다. 정신없이 프로포즈반지를 마련하고 시간에 쫓겨 결혼반지까지 구입하는 신랑신부는 최근엔 찾아보기 어렵다.

    커뮤니티의 발달로 ‘보다 합리적이고 아름다운 결혼예물’을 비교하기가 전보다 수월해졌기 때문이다.

    이전에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등 떠밀려 예물을 장만했다면, 이제는 좀 더 똑똑하게 다가갈 필요가 있다.

    종로예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스엠듀와 새미쥬얼리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평소 결혼반지, 다이아반지, 프로포즈반지 등을 인터넷에 검색해 봤다면 카페나 블로그에 웨딩박람회 관련 글이 많다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상담과 가계약금을 걸고 수수료까지 주고받는 웨딩박람회는 더 이상 신랑신부의 마음을 끌어당기지 못한다.

    전국 귀금속 생산의 약 80% 정도가 종로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에스엠듀와 새미쥬얼리는 이러한 웨딩박람회의 문제점을 직시하고 예비 신랑신부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디자인, 제대로 된 제품을 내놓기 위해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스엠듀는 2016 굿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는 고품격 명품 쥬얼리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종로예물 전문점이며 강남, 강북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매 해 결혼 시즌마다 신랑신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새미쥬얼리 또한 다양한 가격대의 고품격 예물을 중간 마진 없이 직접 고객에게 제공하는 파격 서비스로 오래 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예물 전문점이다.

    이번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에서는 이러한 에스엠듀와 새미쥬얼리의 다양한 결혼예물을 수수료 거품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눈여겨 볼만 하다. 예물박람회 사전 신청 고객 100% 상담만 받아도 진주귀걸이와 진주팔찌의 사은품 혜택이 돌아가며, 신랑신부만을 위한 다이아반지 50점 한정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이아 세트 구매 시에는 신랑 또는 신부 반지, 3부 다이아몬드 등 고가의 상품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기존 120만원 상당이었던 결혼예물 커플링을 50% 할인된 60만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도 조조할인, 예약방문 할인 등 기존에는 볼 수 없던 파격 할인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에스엠듀와 새미쥬얼리의 결혼예물직거래박람회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해당 혜택은 오는 5월 31일(수)까지만 제공된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027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