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경기도 파주시 오피스텔 ‘운정신도시 유니타워’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6 12:33:58

    경기도 파주시의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경의 중앙선 야당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일산-상암-홍대입구역-서울역ㆍ용산 등이 연결되어 있고, 홍대입구역까지는 약 35분 정도 걸린다. 또 운정신도시는 일산신도시와 도심이 일체화돼 있고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해 이동하면 서울에서 약 25분 거리에 있다.

    이 오피스텔은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췄으며, 주변으로 운정신도시 야당역 상권을 비롯해 운정신도시 내 트리플상권의 중심지로 운정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수한 설계도 장점이다. 운정신도시 기존 오피스텔보다 높은 층 높이의 더블복층형 공간으로 설계돼 넓은 개방감으로 쾌적한 공간이 연출된다.

    전용부분은 생활공간으로, 복층부는 침실이나 사무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업무와 주거 기능을 분리해 투룸 효과를 볼 수 있다. 2인 이상 거주 시에도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수납공간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오피스텔답게 내부 곳곳에 숨겨진 빌트인 수납공간은 호평을 받는다.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3~10층은 투룸형 더블 복층구조의 오피스텔 96실로 구성된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풀옵션 가구를 제공한다. 고급 빌트인 풀 옵션 시스템으로 천정형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드럼 세탁기, 전기쿡탑, 신발장, 싱크대 등 1~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됐다.

    1실당 1주차 공간 확보로 여유로운 주차환경도 가지고 있다. 주 출입구와 경비실에서 외부인 출입을 통제하고 CCTV와 화재감지기 등의 보안시스템도 계획되어 있다.

    이어서 “파주시 산업단지에는 LG 디스플레이, 대성산업가스, 스미세이케이칼 등 LCD산업과 관련된 기업이 입주해 연간 매출액 28조5000억원, 고용 인구 1만8000여명에 이를 전망이며, 운정신도시 운정3지구에는 대학교, 종합 병원, 관공서가 유치되고, 운정상업지역 위락시설 등의 인구 유입시설도 개발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98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