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하남 스타포레 "까다로운 여성 수요자 입맛을 만족시킨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6 12:32:05

    여성은 남성보다 물건을 구매할 때, 복합적인 요소를 따진다는 것은 신경과학자들이 밝혀낸 바이다. 백화점에 머무는 고객들을 보면 남성보다 여성들이 더 많다는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여성들은 어떠한 기준으로 주택을 선택할까?

    실질적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더 많은 여성의 경우, 주택 구매가 실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성보다 여러 요소를 신중히 고려하게 된다. 즉, 자녀들을 위한 교육시설은 물론, 생활편의 시설과 교통시설 등 입지요소, 주택설계 디자인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만족해야 주택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건설사들은 아파트 설계 초기부터, 여성 수요자를 만족시킬 여러 요소들을 세부적으로 분석하여 진행한다. 따라서, 단지 내 도서관, 독서실 등 생활편의 시설과 커뮤니티시설,. 피트니스 센터나 G·X룸, 골프연습장과 같은 운동시설을 갖추는 것은 물론 단지 내 대규모 산책로와 테마공원을 갖춘 단지를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 봄, 여성 수요자들의 취향저격에 나선 곳은 어디일까? 바로 하남 스타포레이다. 두산건설이 시공예정인 하남 스타포레는, 서울 강남으로의 진출도 용이하고, 복합 쇼핑센터 하남 스타필드와 가까운 장점 뿐 아니라,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풍부한 녹지공간으로 여성 수요자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하남 스타포레’ 는 하남시 덕풍동 369-1, 37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1차는 369-1번지 일대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99가구 전용면적 ▲52㎡, 59㎡는 564가구, ▲74㎡는 224가구, ▲84㎡ 211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스타포레 2차는 375번지 일대 지하 5층~지상 29층 9개동 총 899가구 전용면적 52㎡, 59㎡는 580가구, ▲74㎡는 143가구, ▲84㎡ 176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먼저, 입지를 보면 주변 교통.생활.학군 편의시설 및 생활 필수 요건을 두루 갖춘 곳이다. 교통여건으로는 서울과 인접해 하남IC(8분) 상일IC(10분) 덕풍역(예정) 등을 이용하면 수도권 광역으로 이동이 쉬우며, 덕풍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노선이 완공되면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단지 앞 덕풍1동주민센터를 비롯해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GS슈퍼마켓,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하남미사 강변도시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에 코스트코, 이케아도 입점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단지 인근에 학교가 다수 분포되어있고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하남 스타포레 주택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 42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홍보관 오픈은 4월 28일 예정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98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