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화보]공유-디스커버리, 여름 여행 '래쉬가드' 믹스매치룩 화보 공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5 14:33:31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청량감 넘치는 디스커버러로 변신한 '공유'와 함께, 썸머 트래블 라이프스타일 속 세련된 '래쉬가드' 믹스매치룩 화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디스커버리'의 래쉬가드 화보는 푸른 에메랄드빛 아라비아 해를 품은 두바이 해변에서 진행됐다.

    ▲ ©

    ▲이하 사진제공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풍광으로 어우러진 두바이의 시티 해변으로 여행을 떠난 '공유'와 친구들은 서핑 등 다양한 썸머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기며 여행의 색다른 묘미와 즐거움을 발견했다. 특히, '공유'는 부드러운 외모와 달리 남성미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래쉬가드룩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 ©

    ▲ ©

    ▲ ©

     


    디스커버리 래쉬가드는 2017년 '블루'와 '오렌지' 등 청량감이 돋보이는 컬러감과 함께 '트로피컬'과 같이 트렌디한 패턴 등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믹스매치를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자외선을 99%이상 차단할 수 있는 'UPF+' 소재 사용 및 높은 '넥라인' 디자인을 통해 해변에서의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트리코트', 스트레치가 우수한 '네오프렌' 등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서핑, 웨이크 보드 등 수상레저 활동 시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화보 속 '공유'가 착용한 '컬러블럭 액티브 래쉬가드'는 액티브한 절개와 컬러블럭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 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베이직 솔리드 래쉬가드'는 심플한 솔리드 형태의 로고포인트로 액티브한 감성을 연출해 주며, '로고포인트 래쉬가드'는 심플한 컬러배색과 로고포인트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허리라인 배색으로 슬림한 바디라인의 시각적 효과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레저웨어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 ©

    ▲ ©


    '공유'와 함께한 이번 디스커버리 여름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971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