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종로예물 ‘에스엠듀’, 5월 결혼 시즌 맞아 결혼반지 최대 50% 할인 행사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1 14:35:23

    종로예물 전문점 에스엠듀가 5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결혼반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5월의 신부, 라는 말이 있듯 4월과 5월은 결혼 시즌 절정을 맞고 있지만 에스엠듀는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다만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통해 섬세한 결혼예물을 거품없는 가격으로 파격 제공한다는 것. 

    예비 신랑신부는 다이아반지, 프로포즈반지 등 섬세한 디자인이 필요한 결혼예물의 경우 대부분 웨딩박람회를 통해 접하고 보다 저렴한 값에 구입하고자 한다. 하지만 웨딩박람회는 소개비 등 중간수수료의 문제로 실제 값과 그렇게 큰 차이 없이 결혼예물을 구입하게 되는 문제점이 꾸준히 지적돼 왔다.

    에스엠듀에 따르면, 지나친 상술로 개인 연락처를 제공하게 되거나 불필요한 팸플릿을 떠안게 되는 등, 오히려 혹을 붙이고 돌아오는 경우도 웨딩박람회의 큰 문제점 중 하나라는 지적이다.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고 거품 없는 고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고객을 찾아가고 있는 박람회가 바로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번 에스엠듀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논란이 되었던 웨딩박람회의 문제점들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했다.

    에스엠듀는 고객들이 늘 비슷하던 디자인이 아닌 저가부터 고가까지의 다양한 제품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100여 개 생산업체의 디자인을 공유하고 소개하며 고품격의 디자인 특허 상품들을 직거래로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사은품과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에스엠듀는 이번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통해 다이아 한정 50점을 특별 할인한다. 또한 120만원 상당의 기존 결혼예물커플링을 50% 할인된 특가 가격인 60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방문 계약 시 제공되는 사은품도 눈길을 끈다. 다이아반지 세트 커플링 구매 시 신랑 또는 신부 반지를 증정하며 3부 다이아몬드 또한 무료로 증정한다.

    그밖에도 어머님 진주반지, 14K 패션세트와 진주세트, 눈꽃 목걸이 귀걸이 세트, 진주 목걸이 귀걸이 세트 등의 증정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후 1시 이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예약 방문으로 5%, 조조 할인으로 5% 총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에스엠듀 관계자는 “웨딩박람회는 디자인을 보고 고르기 보다 고객의 연락처를 받기 위한 것이 대부분이다. 진열된 상품도 신상품이나 실물이 아닌 경우가 많으며, 비전문가인 아르바이트생들이 상담을 진행한다"라며 "그에 반해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는 본 매장이다. 모든 것이 진품이고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경력 10년 차 이상 된 전문가와 상담을 할 수 있게 된다. 종로의 수많은 생산업체 중 엄선된 100여 개의 생산업체 신상품과 특허 상품까지 다양하게 직거래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에스엠듀의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는 4월 30일까지 방문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진주 귀걸이와 진주 팔찌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에스엠듀는 서울 강남과 강북 지역에서 다량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결혼예물 전문 업체로, 2016 굿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