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닥터지(Dr.G), '브라이트닝 업 선' 리뉴얼 출시…'김기수' 등 뷰티 인플루언서 애정템 등극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0 19:44:22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브라이트닝 업 선'(SPF50+ PA+++)이 최근 리뉴얼 출시되며, 김기수 등 유명 뷰티 유튜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외선 차단과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 메이크업 베이스의 기능까지 모두 갖추어, 까다롭기로 소문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개그맨 출신의 남성 뷰티 인플루언서 '김기수'는 최근 재치 있는 입담과 실용적인 메이크업 팁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바쁜 아침 사용하기 좋은 자외선 차단제로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업 선'을 소개했다.

    ▲ ©

    ▲닥터지-김기수, '브라이트닝 업 선'
    (이하 사진/영상 제공 - 닥터지, '김기수' 유튜브)

    ▲ ©

     ▲닥터지-김기수,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2종'


    소개 영상에서 닥터지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민감 건성’만을 사용해 초간단 스킨케어를 마친 그는 ‘브라이트닝 업 선’을 사용해 보송하면서도 반짝이는 피부를 연출한 후,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 민감 지성’을 활용해 '수분 광'(光)을 더했다.

    김기수는 "자신의 유튜브 구독자 중 다수가 ‘브라이트닝 업 선’을 이미 사용하고 있다"며, "밀착력과 피지 흡착력이 뛰어나 메이크업이 밀릴 염려가 없고, 특히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닥터지-김기수 유튜브, 강아지인상 수분 메이크업 (16:07)


    한편, 유튜브 채널 구독자 65만 명의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인 ‘라뮤끄’는 지난 14일 공개한 '봄 나들이 메이크업' 영상에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을 위한 아이템으로 ‘브라이트닝 업 선’을 사용했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야외 활동 시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 ©

    ▲닥터지-라뮤끄, '브라이트닝 업 선'


    이외에도 패션, 뷰티 유튜버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한별’ 또한 여행 시 꼭 챙겨야 하는 멀티 선블록으로 ‘브라이트닝 업 선’을 꼽았다. '촉촉한 발림성'과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톤 업' 효과가 특징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평가했다.

    ▲ ©

    ▲닥터지-한별, '브라이트닝 업 선' 


    닥터지 글로벌 마케팅팀 신양희 팀장은 “'브라이트닝 업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보송한 마무리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은 제품”이라며, “소비자에 검증 받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준전문가 집단인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923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