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뷰티]잇츠스킨, '병풀' 성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타이거 시카'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14 16:08:46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병풀' 성분을 담은 저자극 진정 라인 '타이거 시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이거 시카' 라인은 '쿠션 2종'과 '크림 2종'의 총 4품목으로 구성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제품에는 병풀 추출 복합성분인 '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Cica-Leaf Barrier)가 함유 되어 피부진정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 ©

    ▲모델 김연아, 타이거 시카 톤업 쿠션
    (이하 사진제공 - 잇츠스킨)


    대표제품인 '타이거 시카 톤업 쿠션'은 물리적 반사만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자차' 제품으로 화학적 차단 방식에 기인한 피부 자극 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평소 피부 자극 때문에 메이크업 제품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본품 15g / 22,000원, 리필 15g / 11,000원.

    타이거 시카 블레미쉬 커버 쿠션’은 피부 흔적, 잡티, 모공 등 피부결점 커버는 물론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오랜 시간 동안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가격은 본품 15g / 22,000원, 리필 15g / 11,000원.

    ▲ ©

    ▲타이거 시카 젤 크림(좌),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우)


    '27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제공하는 ‘타이거 시카 젤 크림’은 상처 연고에 스킨 케어 기능을 더한 일명 ‘연고 크림’이다. 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한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개선 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이나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에 제격이다. 가격은 50ml / 23,000원.

    또한,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은 수분, 유분, 영양의 균형 잡힌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가격은 50ml / 24,000원.

    잇츠스킨 ‘타이거 시카’ 라인 출시 및 17일까지 진행되는 4월 정기세일 ‘잇데이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과 잇츠스킨 공식 온라인 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83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