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다이나핏, 핏테크(Fit-Tech) 전문 트레이닝 웨어 출시…기능성·스타일 모두 갖춰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12 14:08:11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DYNAFIT)이 슬림한 '핏'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 의류와 실내 트레이닝 전용 운동화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다이나핏 트레이닝 제품은 최근 미세먼지와 강한 바람으로 인해 인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격렬한 트레이닝 중에도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핏테크'(Fit-Tech) 제품이다.

    다이나핏 트레인 라인의 트레이닝 전용 '컴프레션 웨어'는 격렬한 트레이닝에서도 쾌적한 운동환경을 제공하며, 신체에 밀착되는 '핏'으로 움직임이 향상됨과 동시에 실루엣을 잡아주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남성용 '컴프레션 민소매 셔츠'는 근육의 흐름을 형상화한 테이핑 서포트 디자인을 적용, 허리 근육을 집중적으로 지지하고 제자리로 잡아주는데 효과적이다. 중강도의 트레이닝 시 적합하며, 땀 배출이 용이하도록 부분 매쉬 하이브리드 소재를 적용했다.

    ▲ ©

    ▲다이나핏, 핏테크 트레이닝 웨어_Man, 
    (이하 사진제공 - 다이나핏)


    여성용은 컴프레션 셔츠를 비롯, 스포츠 브라를 함께 출시해 강한 트레이닝 외에도 요가를 위한 컬렉션으로 구성했다. ‘어그래빅 머슬 브라’는 크로스백 디자인으로 안정적으로 신체를 지지하며, 흡습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배출시키는 것이 특징.

    ▲ ©

    ▲다이나핏, 핏테크 트레이닝 웨어_Woman


    이외에도 ‘브리즈 트레인 팬츠’는 경량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내구성이 높아 세탁이 용이하고, 입체 패턴을 적용하여 활동성을 강화시켰다.

    여성 트레이닝 조거팬츠’는 지퍼 밴드 디테일로 실루엣을 잡아주어 착용자에게 슬림한 핏을 제공한다. 4-Way 스트레치 소프트 터치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며 땀 관리에 용이하다.

    더불어, 실내 트레이닝에 적합한 220g 초경량 ‘핏스터 운동화’는 가벼운 러닝 또는 경기 대비 트레이닝을 위한 제품으로, 창 뒤꿈치를 둥글게 설계해 에너지 효율을 증대시키고, 발목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감소시겼다. 또한, 바닥 디자인이 발바닥에 접지력과 유연함을 제공한다. 컬러는 블루, 오렌지, 블랙 총 3가지이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799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