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타영상]나우(nau),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LIVENAU, 청춘 헨리' 공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29 05:50:55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시티웨어 '나우'(nau)에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LIVENAU' 캠페인의 일환으로 뮤지션 '헨리'의 일상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나우'의 브랜드 캠페인 명이자 이번 화보의 주제이기도 한 '#LIVENAU'는 여유를 갖고 자신만의 삶을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나우'는 브랜드 가치와 맞는 인물을 '서스테이너'로 선정하여, 협업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오고 있다.

    ▲ ©

    ▲나우(nau) x 헨리 콜라보레이션 화보컷,
    (이하 사진/영상 제공 - 앳스타일)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는 노래와 작곡, 악기연주와 예능까지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헨리'의 일상과 직업관, 가치관 등을 스토리 화보와 영상으로 선보였다. 특히, 촬영 장소를 그의 실제 생활 공간인 신사동 가로수길 내 장소로 선정해,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헨리'의 일상 모습을 공개한 것이 눈길을 끈다.

    ▲나우(nau) x 헨리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영상 (01:00)


    한편, 화보 속 '헨리'는 '나우'의 제품을 특유의 자유로움과 개성 있는 패션 감각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영상과 화보에서 실제 헨리의 취미인 보드 타기 등 휴식의 순간,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을 담아 '나우'가 추구하는 가치와 스타일, 그리고 헨리의 '진짜 이야기'를 진정성있게 담았다.

    헨리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나우의 '컴포트시크 컬렉션'은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이지웨어 라인으로,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모노톤의 베이직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헨리는 야구점퍼 스타일의 면 소재 보머자켓인 '스코버자켓'과 독특한 질감의 맨투맨 '에드윈티셔츠' 등을 컬러풀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 ©

    ▲ ©


    블랙야크 마케팅팀 남윤주 팀장은 “현재의 삶에 충실하며 일상을 즐기는 '헨리'의 모습이 '나우'의 '슬로우 라이프' 철학과 닮아 있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다양한 ‘서스테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나우'만의 감성을 보여 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헨리와 협업한 화보와 영상은 '나우' 인스타그램, 앳스타일 매거진 4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가 착용한 제품은 공식온라인 몰과 전국 나우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