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타영상]레드불-스포츠스타, 용량 업그레이드된 '355ml 캔' 출시 기념 영상 공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27 22:49:46

    세계적인 에너지 음료 브랜드 '레드불'(Red Bull)은 기존 오리지널 캔의 용량을 105ml 업그레이드 시킨 '레드불 355ml 캔'을 국내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레드불 355ml 캔'은 최상의 알프스 알파인 워터를 사용하는 레드불 오리지널 제품에서 약 100ml 가량 커진 제품으로, 2006년 미국에 처음 출시된 이후 세계 각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6년 전 세계 에너지 음료 판매량 3위(글로벌 정보분석기업 '닐슨' 조사결과)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대용량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레드불 355ml 캔'은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된 '레드불 355ml 캔'의 가격은 2,900원이며, 전국 편의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레드불 355ml 캔 포스터, 기념 영상 
    (사진/영상 제공 - 레드불)


    한편, 레드불은 '355ml 캔'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케이트보드 선수 '최재승'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불이 후원하는 최초의 한국인 스케이트보드 선수인 '최재승'은 해당 영상에서 아동용 운동화와 성인용 운동화, 롱보드와 숏보드 그리고 편의점에 있는 레드불 오리지널 캔과 새로 출시된 355ml 캔을 두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며, 기존보다 커진 용량의 신제품이 출시되었음을 표현했다.

    또한, 레드불의 주요 이벤트와 암벽 위의 발레리나 '김자인', 한국 웨이크보드의 최강자 '윤상현', 스타 스케이트보더 '최재승' 등 국내 레드불 후원 선수들의 활약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레드불'은 2011년 국내 첫 론칭 이후 남산타워, 63빌딩, 청계천, 광화문과 같이 한국을 상징하는 랜드마크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개최하며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 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은 '레드불'만의 이색 이벤트 속 생생한 현장 분위기는 물론, 앞으로도 한국에서 더 큰 재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까지 담았다.

    '레드불 355ml 캔' 및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54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