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시계]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2017 가을 새로운 '스마트워치' 출시 예정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27 20:07:11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론칭한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가  2017 가을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2016년 브랜드 론칭 후 '패션과 테크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라인의 성장을 한층 가속화 할 전망이다.

    새로운 '마이클 코어스 엑세스 워치'는 여성용 '소피(SOFIE)', 남성용 '그래이슨(GRAYSON)' 으로 기존 론칭한 스타일과 같이 아몰레드(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방식과 업데이트 소프트 웨어를 사용해, 스타일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연결 기능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가느다란 실루엣의 여성적인 '소피' 제품은 얇고 가벼운 바디케이스와 둥근 시계 디스플레이에 파베 큐빅 디자인을 더했다. 특히, 실버, 로즈 골드 등 다양한 컬러와 스트랩의 조합을 선보인다.

    ▲ ©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소피(Sofie),
    (이하 사진제공 - 마이클 코어스)
     


    남성용인 '그래이슨'은 모던한 남성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스마트 워치로, 럭셔리하면서도 동시에 스포티한 룩을 연출한다. 다양한 컬러와 스트랩 선택이 가능하다.

    ▲ ©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그래이슨(Grayson)

     

    모든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제품처럼 두 스마트 워치 또한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안드로이드 웨어' 운영체제(OS)를 탑재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에서 운영이 가능하며,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추가될 기능은 개별 맞춤 가능한 새로운 워치 페이스는 물론, '마이 소셜(My Social)'이라는 기능으로, 사용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연결하여 개인 사진을 워치 페이스에 설정할 수 있게 한다. 2017년 말까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와 함께 15개의 추가 디지털 워치 페이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클 코어스는 “분명히 향후 패션 업계는 훌륭한 디자인, 개개인의 스타일, 혁신적인 기술, 이 모든 것을 통합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제품군에 대한 놀라운 소비자 반응이 바로 그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다는 것을 말해준다. 뛰어난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마트 워치와 하이브리드 워치의 새로운 세대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액세스 스마트 워치는 2017년 가을, 국내 '마이클 코어스'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