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스타영상]아디다스-씨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국내 모델로 선정…'상상력 가득' 영상 공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02 04:06:27

    아디다스는 자사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국내 모델에 가수 '씨엘'을 선정하고,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SNS 미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26일 밝혔다.

    아디다스의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를 주제로 '한계를 넘어서는 상상력으로 열정적인 도전과 성취를 이룬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국내 모델로 선정된 가수 '씨엘'은 국내·외에서 음악, 패션 등으로 자신만의 독특하면서도, 독보적인 영역을 만들어가는 대표적인 여성 크리에이터이다.

    ▲사진/영상 제공 - 아디다스


    공개된 아디다스 캠페인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의 영상 속에서 '씨엘'은 타인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않고 남들과 다른 나만의 상상력으로,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하는 순간에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씨엘'의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3월 12일까지,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을 통해 SNS 미션 행사인 “#HereToCreate, 보여줘, 너의 상상력!”을 진행한다.

    2월 초에 론칭한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에는 슈퍼모델 '칼리 클로스',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한나 브론프만', WNBA 올스타 선수 '캔디스 파커', 피트니스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로빈 아르존' 등 15명의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스포츠 선수'와 '소셜 인플루언서'들이 '상상력을 발휘하면 스포츠와 일상생활이 어떻게 바뀌는지'를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여성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모두가 '자기만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자신과 새로운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씨엘'이 그 바통을 이어받아 한국의 여성들에게 ‘보여줘, 너의 상상력’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게 되었다.

    씨엘의 ‘HERE TO CREATE_새로운 나를 만들다’ 캠페인 영상은 아디다스 우먼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235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