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파슬그룹, 패셔너블 스마트워치 컬렉션 확장…'Hybrid 스마트워치' 대거 선보여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2-22 04:16:07

    파슬 그룹(FOSSIL Group)에서 2017년을 맞아 새로운 '스마트워치'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파슬코리아 그룹은 13여 개의 패션 브랜드 시계를 국내에 수입·유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2017년에는 '스마트워치 컬렉션'을 더욱 확장시켜, 남성은 물론 여성 고객들까지 끌어들일 웨어러블 제품들을 출시하기로 했다.

    파슬 그룹의 스마트워치는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와 'Hybrid 스마트워치', '액티비티 트래커' 이렇게 3가지의 카테고리를 갖고 있으며, 이 중 2017 SS 시즌에는 '디젤', '케이트 스페이드' 그리고 '스카겐'에서 새롭게 'Hybrid 스마트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젤

    파워풀하고 재치 넘치는 디자인으로 많은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젤' 워치에서 여러 제품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악세사리인 '디젤온(DieselOn)' 컬렉션을 론칭한다. 남성 고객층이 두터운 브랜드인 만큼, '디젤온 Hybrid 스마트워치'의 등장은 웨어러블 시장에 새로운 고객 유입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47mm의 스테인리스 스틸에 가죽 스트랩을 기본으로, 기존 디젤의 아날로그 시계 플랫폼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볼드하고 강렬한 디젤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재현해낸 'Hybrid 스마트워치'는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운 사고방식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한발 앞선 유행을 선보인다.

    ▲ ©

    ▲디젤, 디젤온 (좌)DZT1000 / (우)DZT1003,
    (이하 사진제공 - 파슬코리아)



    ◈케이트 스페이드

    소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에서 여성들을 위한 아름다운 'Hybrid 스마트워치'를 출시한다. '메트로 그랜드 Hybrid 스마트워치' 컬렉션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제품은 기존의 '케이트 스페이드'만의 걸리쉬한 디자인과 기능의 완벽한 만남으로 볼 수 있다.

    파슬 그룹의 다른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와의 차별점으로, 기념일을 지정하면 카운트다운을 해주는 윈도우창이 존재한다. D-Day가 가까워져 올수록 반짝거리는 빛이 차오르는 샴페인 윈도우창은 실용성은 물론 아름다운 디자인을 통해 소녀들을 위한, 여자를 위한 '케이트 스페이드'의 감각을 엿볼 수 있다.

    블랙, 로즈골드, 그레이와 실버, 바케타와 골드톤, 블랙 가죽 스트랩과 투톤 브레이슬릿의 기프트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 옵션을 갖추고 있다.

    ▲ ©

    ▲케이트 스페이드, (좌)KST23100 / (우)KST23102



    ◈스카겐

    '스카겐'은 덴마크 문화와 북해·발트해가 만나는 스카겐의 해안 마을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웨어러블 제품들의 모던함에 새로운 북유럽 감성을 불어넣어, 소비자의 감성적 디자인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스칸다나비아 하늘을 그대로 시계에 담아낸 듯,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아날로그 시계 '하겐(HAGEN)'을 테크놀로지와 결합시켰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실버와 딥블루, 블랙 컬러의 뒤에 숨은 모던 기능성이 흥미롭다. 메탈 또는 가죽 스트랩의 다양한 옵션과 함께 '하겐 커넥티드(Hagen Connected)'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찾아왔다.

    ▲ ©

    ▲스카겐, (좌)SKT1100 / (중)SKT1103 / (우)SKT1109


    -----------------------

    파슬그룹의 모든 'Hybrid 스마트워치'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정확한 시간 측정 기능: 시간 측정의 정확함이 극대화되며, 여행시 자동적으로 타임 존과 날짜 변환 가능
    -세컨드 타임 존: 정확하고 쉽게 다른 시간대로의 변환 가능
    -특정 알림 수신 가능: 설정을 통해 전화, 메시지, 혹은 다른 중요한 알림을 선택하여 수신 가능
    -액티비티 트래킹: 데일리 액티비티를 자동으로 추적하고 모니터링
    -별도의 충전이 필요하지 않음: 쿼츠 배터리를 통해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 가능
    -음악 재생 기능: 핸드폰의 플레이리스트에 접속하여 재생, 중지, 다음곡 재생, 이전곡 재생과 같은 음악 컨트롤 가능
    -수면 트래킹: 수면 패턴 자동 모니터링
    -알람: 타임피스를 통해 지정된 시간에 알람 설정 가능
    -카메라: 무선으로 스마트폰에서의 사진 촬영 가능
    -분실 시 위치 추적 가능: 스마트폰 분실 시 빠르게 위치 추적 가능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15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