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프리미엄 중성세제 ‘브이티(VT)’ 아기, 유아 젖병세정제 추천 이유 있네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2-21 17:38:58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 아기, 유아의 경우, 호흡기와 입을 통해 세균과 미세 먼지, 옷과 침구류에 붙어있는 진드기 등이 유입될 수 있다. 특히, 젖병의 위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아,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더욱 안정적인 천연성분과 인체 무해한 원료가 사용되지 않는 젖병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습기 살균제 사태로 육아맘들은 아직도 가슴이 두근거린다. 잊을 만 하면 떠오르는 유해성분 논란에, 화학성품이 들어간 생활용품에 대한 육아맘들의 불신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육아 커뮤니티에선 '젖병세정제, 섬유유연제, 세탁세제도 안전한 건지 불안하다'는 글도 다수 올라오고 있다.

    브이티(VT) 아기 젖병세정제는 천연 원료인 코코넛 열매 속살에서 압착, 추출한 코코넛 오일과 녹차 추출물, 그리고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 아기, 유아의 젖병세정제를 중성ph농도를 맞춘 프리미엄 중성 젖병세정제를 론칭했다.

    특히, 인체와 환경에 해로운 화학성분인 인산염, 색소, 형광증백제, 파라벤, 향료를 0%로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베이킹소다 등 식용성분의 식품첨가물로 항균효과와 탈취효과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 ©

    프리미엄 중성세제의 브이티 베이비 소프트 고농축 섬유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도 출시됐다. 피부가 민감한 성인 여성에게도 적합해, 피부에 맞닿는 속옷 등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옷과 이불 등을 입으로 무는 아기와 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아기, 유아 세탁 세제 및 섬유유연제다.

    브이티베이비 소프트 고농축 섬유 세탁세제는 3배 고농축 되어,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세정력과 헹굼성을 갖는다. 중성세제 및 친환경 세제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향과 풍성한 거품성으로 세탁능력으로 더욱 깨끗하고 안정성 있는 세제로 소개되고 있다.

    더불어,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 인증 원료 사용과 천연원료 추출물인 코코넛, 사탕수수등의 자연에 가까운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함유돼, 신생아 세탁세제, 유아세제, 아기에게 좋은 세제 등으로 추천되고 있다.

    또 여성과 유아를 위한 친환경세탁세제로도 입소문을 타며 여자친구 선물, 여성속옷세제, 친환경속옷세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생아 출산선물이나 조카나 친구를 위한 특별한 출산선물, 집들이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아기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아기, 유아 젖병세정제는 소중한 가족의 건강과 가장 밀접하게 연관되는 제품이라, 인체와 환경에 해로운 화학성분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며 “천연 원료 추출물로 만들어 더욱 안전하고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안전한 브이티 프리미엄 아기젖병세정제와 아기세제, 섬유유연제는 온라인 쇼핑몰를 통해 구매 할 수 있고, 주요 포털에서 ‘브이티코스메틱’를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매 가능하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15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