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SDA삼육어학원 김포학원 개원 학부모 설명회 진행


  • 유혜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2-20 14:00:42

    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은 3월에 개원할 김포학원1차 학부모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김포학원은 GS건설과 MOU를 맺어 전략적으로 김포한강세트럴자이 아파트 상가에 입점하게 된다고 전했다.

    2월 15일에 개최된 학부모 설명회에서 SDA삼육어학원의 최길호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전국 주니어학원 사업을 총괄하는 주니어팀장을 원장으로 임명한 사실을 언급하며 김포학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약속했다.

    훈장골에서 개최된 학부모 설명회는 예약석을 꽉 채운 부모들이 90여 분간의 설명을 들으며 개원할 학원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표현했다.

    ©

    SDA삼육어학원 김포학원 개원 학부모 설명회 개최 


    김포학원의 이용민원장이 직접 진행한 설명회에서는 대한민국 교육정책 흐름과 학생들의 준비에 대한 방향을 제안하며 학원이 자녀들을 도울 청사진을 제시했다.

    수시가 강화되는 대학 입시 흐름과 이를 준비하기 위한 초/중/고등학교 학습에 대한 제안을 통해 “초등 때 시작하고, 중등 때 마친다”는 목표를 설명했다.

    수능영어 절대평가 제도 도입으로 영어에 대한 관심이 저하될 수 있다. 그러나 내신에서 영어의 중요성, 평생 학습 시대의 도구로서 영어의 효용성, 그리고 세계화 시대의 의사소통수단으로서의 영어 필요성은 오히려 증가하는 추세다.

    그럼에도 대학 입시에서 수학과 탐구과목이 가진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영어는 중학교 때까지 수능 수준으로 준비해서, 고등학교에서 다른 과목에 투자할 시간을 가져야 함을 제시했다.

    김포SDA삼육어학원은 초/중/고 수학 전문 학원인 강의하는 아이들도 함께 운영한다. “강의하는 아이들”은 1:1로 설명하는 수학 학습 방법을 통해 철저한 개념 정리와 개인별 학습 코칭을 실현하여 대치동에서 검증된 수학 학원이다.

    계속되는 영어 2차 설명회[2/26(일) 3시 훈장골], 3차 설명회[3/1(수) 10시 30분 학원강당] 와 수학 설명회[2/22(수) 10시 훈장골, 2/27(월) 7시 학원강당, 3/2(목) 10시30분 학원강당]를 통해 학원에 대한 소개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나 대표 상담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24일부터 학원에서 진행되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영어·수학 실력을 진단하고 수준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137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