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획]졸업·입학 시즌, 감각적인 '아웃도어 상품' 선물 제안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2-08 00:01:29

    졸업·입학 시즌이 돌아왔다. 해마다 이 시기가 되면 다양한 아이템의 홍수 속에서 가장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한 고민이 많아진다.

    최근 실용적인 선물이 인기를 얻으면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상품 몇 가지를 소개한다.


    ■ 깔끔한 디자인, 레드페이스 S/S 신상품 ‘멀티 데일리 백팩’

    아웃도어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산뜻한 봄 컬러의 '멀티 데일리 백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벼우면서도 내마모성과 인장강도가 높은 인비스타사의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책과 소지품으로 무거운 가방을 한결 가볍게 들 수 있다.

    또한, 가방 상단 쪽에 웨빙 손잡이가 있어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여러 물건들을 수납하기에도 용이하다. 아웃도어 상품인 만큼 대학 MT, 회사 워크샵이나 여행을 갈 때 다목적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핑크, 블랙, 레드의 3가지 색상으로 2월 중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4만9천 원.

    ▲ ©

    ▲레드페이스, 멀티 데일리 백팩 (사진 제공 - 레드페이스) 

    ▲ ©

    ▲레드페이스, 멀티 데일리 백팩 (좌로부터 레드, 블랙, 핑크)



    ■ 봄 시즌 활용도 높은 팀버랜드 '코치 자켓'

    고등학교를 갓 졸업하는 새내기들은 매일같이 사복을 입을 수 있는 대학생활을 기대하는 한편, 패션에도 꽤 신경을 쓸 것이다. 캐주얼한 패션을 즐기는 20대에게는 팀버랜드 '코치 자켓'을 추천한다.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코치 자켓'은 이번 시즌, 한층 가벼운 소재를 사용하고 봄에 어울리는 오프화이트 컬러를 추가해 출시됐다. 스트리트 패션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며,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구분 없이 선물하기에 적당하다. 가격은 13만8천 원.

    ▲ ©

    ▲팀버랜드, 코치 재킷



    ■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최근 대학생, 사회 초년생들도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관심이 늘었다. 아웃도어 활동 시에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브리츠의 블루투스 스피커 'BR-MP1100'은 버튼을 최소화하여 사용 방법이 쉽고,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아웃도어 활동 시 휴대하기 좋다. 또한, 상품 상단에는 원형 카라비너 클립이 장착돼 텐트나 가방에 매달거나 고리에 걸 수도 있어 편리하다.

    탁상이나 바위 등에 올려놔도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스피커 뒷부분에 링 형태의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생활 방수를 지원하는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옐로우, 그린,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8만5천 원.

    ▲ ©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R-MP1100'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84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