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뷰티]닥터글로덤, 홍콩서 대규모 론칭 파티 성료…중국 진출 교두보 마련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25 02:54:12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대표 박철홍)이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알리는 대규모 론칭 행사를 지난 20일,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닥터글로덤은 중국 T-mall 입점과 동시에 900만불 수출 계약 성과를 알리고,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홍콩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AIA The Great European Carnival)야외 무대에서 론칭 행사를 가졌다.

    ▲ ©

    ▲닥터글로덤 홍콩 론칭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 (이하 사진제공 - 닥터글로덤)


    이번 홍콩 론칭 행사는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와 홍콩 현지 협력사 대표가 닥터글로덤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간담회, 홍콩 화장품 협회 관계자들의 축사,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킥오프 세레모니, 시상 이벤트, 클럽 파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론칭 행사는 그레이트 유러피언 카니발 내 야외 무대에서 일반 사람들에게도 공개적으로 진행됐으며, 행사 전 과정이 야외 무대에서 이루어져 이곳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은 누구나 자유롭게 행사를 구경할 수 있었다.

    행사에는 티아라 큐리, 탤런트 한보름 등 여러 한류 스타를 비롯해 홍콩 인기 아이돌, 모델, 주요 뷰티 업계 관계자, 현지 미디어 등 200여 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석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한 피부를 대표하는 셀러브리티에게 특별상을 수여하는 ‘닥터글로덤 뷰티 어워드’가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티아라 '큐리'와 탤런트 '한보름'이 이를 수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그녀들은 자신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닥터글로덤 크림과 마스크팩을 소개했다.

    이후 홍콩 유명 클럽 레벨스(Levels)에서의 애프터 파티로 이어졌고, 이 자리에서 닥터글로덤에 지분을 투자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바 있는 빅뱅 '승리'가 참석하며 론칭 행사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 ©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


    닥터글로덤 박철홍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 20년 종사하며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특별한 브랜드인 닥터글로덤을 해외 론칭 행사를 통해 대대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홍콩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더 많은 나라에 메디컬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서 닥터글로덤을 알리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39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