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커세어, LED 미들타워 케이스 ‘크리스탈 570 RGB’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20 10:43:45

    글로벌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PC 케이스4면이 무결점 강화유리로 둘러 쌓여 튜닝효과를 극대화하고 내부 구성요소가 훤히 보이는 화려한 RGB LED팬 조명에 강력한 성능, 손쉬운 PC구축을 전하는 프리미엄 ATX 미들타워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570X RGB(CORSAIR Crystal series 570X RGB PC Cases/ 이하 570X 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

    본체 앞, 위, 양 옆면이4개의강화유리 개별 패널로 구성된 ‘570X RGB’는 성능과 스타일 모두 염두에 두고 설계된 케이스로 날카로운 옆 라인, 우아한 스타일링에 양측면의 크고 투명한풀사이즈 유리로 마감되어 모든 PC시스템구성을 한 눈에 보여주는 튜닝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570X RGB’는 전면에LED컨트롤러가 포함된3개의 ‘SP120 RGB LED 팬’을 보유1,680만 멀티컬러의 화려한 RGB LED조명 효과와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해 나만의 독특하고 멋진 PC를 구성할 수 있다. 이 때 ‘SP120 RGB LED 팬’은 높은 공기 배출을 통해 뛰어난 통기성과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다.

    ▲ ©

    ‘570X RGB’는 최대 6개의 팬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하이엔드급 PC 사용자들을 위해 전면에 360 mm, 280mm 및 120m의 라디에이터까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본체 앞면과 윗면의 팬트레이는 분리가 가능한 착탈식으로 추가 공간 생성 및 쿨링 장치 장착을 쉽고 편리하게 만든다.

    심플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것도 특징. 내부 전체가 보이는 ‘570X RGB’는 정돈된 선배치를 위해 케이스 뒷면에 선을 정리할 수 있는 트레이를 제공하고 밸크로 케이블 선을 별도 지원해 깔끔한 내부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그 밖에 쉽고 빠른 PC 구축을 위해 별도의 도구없이 핸드스크류를 돌려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깨끗한 내부를 위해 드라이브 베이 커버(Bay cover) 하단에 파워서플라이 및 3.5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배치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244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