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신학기 맞아 '어반 트래블 백팩' 4종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17 06:11:29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신학기를 맞아 미니멀한 디자인과 도시 감성을 살린 어반 트래블 백팩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백팩은 코로르(Koror), 올베라(Olvera), 카이로(Cairo), 코즈웨이(Causeway)의 총 4종으로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강조하는 라인업이 특징이다.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어반 트래블 백팩


    또한, 캐리어(여행 가방) 스틱에 끼울 수 있는 스틱 걸이용 홀 기능을 적용해 이동량이 많은 여행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노트북이나 태블릿 기기 전용 수납공간이 있어 기기 보호에도 용이하다.

    더불어, 공기층이 두터운 에어 메쉬 패드를 가방 어깨끈에 적용해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한 쿠션감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등판에는 흡습속건성이 우수한 쿨에버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건조성이 우수하다. 백팩의 앞판 내부에는 다양한 소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오거나이저 구성이 포함됐다.

    이번 어반 트래블 백팩 제품은 전체적으로 스퀘어 디자인에 모노톤 컬러를 적용했다.

    캐주얼 스포츠 라인으로 선보인 코로르, 울베라 백팩은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캐주얼 디자인이 특징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탄탄한 내구성을 갖추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이 출퇴근시 사용하기에도 좋다.

    코로르 백팩은 블랙,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17만9천 원이다. 올베라 백팩은 블랙,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4만9천 원이다.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코로르 백팩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올베라 백팩


    테크니컬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어반 테크 라인의 카이로 백팩은 블랙, 다크 그레이, 멜란지 그레이,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13만9천 원이다. 코즈웨이 백팩은 블랙, 네이비, 다크 그레이, 멜란지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9만9천 원이다.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좌)카이로 백팩, (우)코즈웨이 백팩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08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