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아디다스, 아름다운 실루엣은 기본…프리미엄 스포츠 브라 '커미티드 칠 브라'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16 15:27:27

    아디다스가 운동 시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하고, 운동을 통해 최상의 효과를 얻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NEVERDONE 트레이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스포츠 브라인 ‘커미티트 칠 브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커미티드 칠 브라’는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능성은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동시에 운동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

    ▲ ©

    ▲커미티드 칠 스포츠 브라 - 앞

    ▲ ©

    ▲커미티드 칠 스포츠 브라 - 뒤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쓸림을 최소화하고 착용감을 높이고자 본딩 처리된 봉제선을 사용했고, 가슴을 더욱 확실하게 잡아주면서 핏까지 살려주는 몰드컵을 활용했다. 또한, 몸에 밀착되는 스포츠 브라의 특성상 땀이 찰 수 있는 밑 가슴 부분에 땀을 흡수하는 재질의 밴드를 적용했고, 등 부분에는 쿨링에 효과적인 클라이마칠 원단과 알루미늄 도트를 적용했다.

    그동안 몸에 꽉 붙는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면서 입고 벗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여성들을 위해 속옷과 같이 스트랩 조절끈과 뒷부분에 후크를 적용해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면서 동시에 탈착이 용이하도록 제작됐다.

    한편, ‘커미티드 칠 브라’와 함께 선보인 ‘얼티메이트 타이츠’의 경우 운동하는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적극 반영해 제작됐다.

    타이츠의 허리 밴드는 꽉 조이는 경우가 많아 여성들이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부분이다. ‘얼티메이트 타이츠’는 허리 밴드를 얇게 본딩 처리해 땀의 배출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착용감을 높였고, 일반 밴드보다 21% 가벼운 소재를 사용, 일반 밴드보다 28% 빠르게 건조되도록 디자인 되었다. 허벅지, 무릎, 종아리 등 부위별로 압박이 다르게 적용하게끔 디자인 되어 근육을 잘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 ©

    ▲커미티드 칠 스포츠 브라 제품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와 '얼티메이츠 타이츠'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커미티드 칠 브라'가 7만5천 원, '얼티메이트 타이츠'가 10만9천 원이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706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