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르아베크 모닝바아 베이비 워시, 안자극 테스트 인증 받아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09 17:59:20

    누구보다 연약한 존재인 신생아와 산모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전성 높은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특히 피부케어 제품의 경우 모든 성분, 자극 정도 등을 면밀히 알아 본 뒤 사용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아이들의 경우 보통의 자극에도 큰 타격을 입을 수 있기에 엄마들은 아이제품을 고를 때 예민해 질 수 밖에 없다. 외부자극과 피부보호를 위해 어떤 제품을 쓰는 것이 좋을지에 대한 고민을 해야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아이와 예비맘 전문 브랜드 ‘르아베크’가 내놓은 ‘모닝바아 워시 3in1’가 자연을 닮은 베이비 워시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닝바아 워시 3in1’은 아기샴푸는 물론 컨디셔너, 아기바디워시 등의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해 편의성이 높은 신생아 용품으로 꼽힌다.

    ‘모닝바아 워시 3in1’는 산모 몸의 양수와 가장 비슷한 조건의 미네랄 밸런스를 지닌 해양 심층수를 사용한 제품이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케모마일꽃 추출물, 초피나무열매 추출물 등 자연친화적 원료 사용으로 피부 자극을 줄이고 보습, 진정, 영양 등을 강화했다.

    또한 안과 전문의 참관 하에 안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과 안전성 등급은 ‘아주좋음’을 받을 정도로 아기선물로 적합하며 파라벤 6종과 에탄올 등을 전면 배제하여 만든 제품이다.

    건성, 민감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하고,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아이와 엄마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무엇보다 까다롭고, 정직하게 생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많은 예비맘과 아이들에게 보탬이 되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브랜드는 주요포털사이트에서 임부복&출산준비 쇼핑검색어 부문 1위에 랭크 될 정도로 화제성이 높다. 아이제품에는 무엇보다 꼼꼼하게 안전성을 살피는 엄마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것은 물론 2015부터 2016까지 2년 연속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모닝바아 워시 3 in 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68103?rebuild=on